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리사이클빈, 베타글루칸, 약용버섯, 커피버섯] 가비버섯 리뷰 본문

리뷰/식품

[리사이클빈, 베타글루칸, 약용버섯, 커피버섯] 가비버섯 리뷰

소선생 2019. 4. 16. 17:25
728x90

#가비버섯 #베타글루칸 #약용버섯 #커피버섯 #리사이클빈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혹시 버섯좋아하시나요?? 저는 이버섯 저버섯 안가리고 다 잘먹고 참 좋아하는데용!! ㅎㅎㅎ

 

특히 저희 집안 사람들도 다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이버섯 저버섯 알아보다가 알게된 버섯이있는데요!!

 

바로 리사이클빈 가비버섯입니다!! 

 

그래서 딱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ㅎㅎ 그러고 얼마안있다가 곧바로 빠르게 배송도 되더라구요!!



 

이렇게 열어보니 아이스팩과 간단한 팜플렛과 함께 버섯이 스티로폼 포장으로 왔어요!!

아이스팩은 여전히 굉장히 시원한 상태였구요 ㅎㅎ 신선하게 배송되서 좋은것같습니다

 

팜플렛 앞면이에요!

커피가 키운버섯이 가비버섯이구요 ㅎㅎ 원두커피의 좋은 영양분을 활용했다고 합니다.

 

리사이클빈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온도 및 습도 제어 스마트기술로 완벽한 재배 환경을 구현했다는데요!!

 

기존 버섯농장의 기계식 재배가 아닌, “슬로우푸드” 형태로 재배했다고 합니다!!

 

 

뒷면은 베타글루칸에 대한 설명이있는데요!!

 

버섯에 베타글루칸이 엄청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베타글루칸은 천연 면역 강화 성분이며 실제 항암 치료제로도 사용되는 물질에요!!


가비버섯 약56그램만으로도 FDA에서 권장하는 1일 베타클루칸 섭취량을 만족시킨다고 하네용 ㅎㅎ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히 차단되는 “클린룸”에서 재배되어, 씻지않고 먹어도 될 만큼 위생적이고 안전한 식품라고 합니다!!


  친환경 재배공법으로 만들었는데요!!

 

원두커피가루로 재배되었으며, 이 커피가루는 추후 곤충의 먹이로도 활용되어 친환경 사이클을 완성함으로서 환경보호와 생태보전에도 힘쓰는 회사네용 ㅎㅎㅎ

 

여기서 많이 먹으면 환경까지 보호할수 있겠어요

 

포장도 이렇게 이쁘게 고급스럽게 와서 깜놀했어요 ㅎㅎ

선물용인거있죠 완전히!! ㅎㅎ 우리끼리 먹기 아깝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아무래도 몸에도 좋고 맛도좋기에 곧바로 조리 들어갑니당!!

일반버섯하고 완전 차이나는거 딱 봐도 느껴지시나요??

크기가 진짜 엄청 차이나는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수분함유량이 엄청 높아서 냉장고에서 오랜 기간 저장해도 문제없어보여요!!

 

이렇게 살짝 만져봅니다만 !! 데쳐서 무쳐먹을거에용 ㅎㅎ

 

이렇게 데치기 시작합니다.

 

보글보글 어느정도 다 익었어요

 

꺼내서 봤더니 완전 탱글탱글

 

이제 먹기 좋게 손질해줍니다 ㅎㅎ

 

짜잔 완벽하게 무쳐서 오늘 저희 식구들의 식탁에 올라왔습니다.

한입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들 한번놀라고 먹으면서 두번놀라고 ㅎㅎ 반찬 잘안먹는데도 이번에 싹 비웠지뭐에요

탱글탱글하고 웬지모르게 커피의 향도 나고요 ㅎㅎ

 

가비버섯은 천연 면역 강화 물질 베타글루칸이 가득한 프리미엄 약용버섯이라서 모두에게 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