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올리브영마스크팩, 비알머드, 순결팩, 머드팩, 모공팩]리커버리 머드 마스크 리뷰 본문

리뷰/패션, 뷰티

[올리브영마스크팩, 비알머드, 순결팩, 머드팩, 모공팩]리커버리 머드 마스크 리뷰

소선생 2022. 2. 22. 02:14
728x90

비알머드, 순결팩, 머드팩, 모공팩, 올리브영마스크팩, 올리브영추천템, 올리브영추천, 올리브영화장품, 올리브영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은 바로 비알머드의 '리커버리 머드 마스크' 입니다.!!

 

이친구는 바로 올리브영에서도 만날 수 있는 녀석인데요!!

 

이렇게 생겼답니다!

비알머드라고 써있고 뭔가 머드느낌이 나는 그림과 함께 영어로 리커버리 머드 마스크라고 써있으면서

For thousands of years, 수천 년 동안,

Nature has created Boryeong mud. 자연이 보령머드를 만들었다.

BRMUD makes products for 290days honestly. BRMUD는 정직하게 290일 동안 제품을 만듭니다.

라는 문구가 멋지네요!!

수천년동안 자연이 만든 보령머드와..

290일동안 제품을 만든다는게 신기한데요!! ㅎㅎ 

 

지금보니 비알머드라는게 보령머드의 약자인가봐요 ㅎㅎ

 

 

 

옆모습을 잠깐 볼까요

13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따고 해요!

- 겉보습개선 49.82%

- 속보습개선 13.29%

- 피부각질개선 76.78%

- 피지&노폐물 세정 9.53%

- 블랙헤드 개선 20.51%

- 화이트헤드 개선 24.10%

- 피부톤 개선 2.64%

- 피부결 개선 45.18%

- 피부 온도 개선 29.93%

- 피부 붉은톤 케어 52.45%

- 모공 개선 

-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0.050(저자극성)

-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자극 테스트 0.050(저자극성)

- 실험기관 :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

실험기간 : 2021.05.03~2021.05.12

실험인원 : 20명(민감성&저자극성테스트-30명)

 

 

라고 적혀있습니다!!

 

실제 연구소에서 진행한 시험을 완료해서 더더욱 믿음이 가네요!! 역시 팩트로 승부해야됩니다!! ㅎㅎ

제품 효과는 피부결 케어가 가장 메인인듯 해요!!

 

 


리커버리 머드 마스크의 펫네임은 순결팩 (순결팩 - 순하게 피부결 정리해주는 머드팩) 이라고 하는데 역시 그런 이름을 가진 이유가 있네요!!! 

 

 

 

또 그옆을 보면요

사용방법과 전성분 주의사항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판매업자와 제조업자도 나와있구요 ㅎㅎ

 

보령머드가 30% 함유되어 모공의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완성해주는 크림타입의 마스크라고 써있습니다 ㅎㅎ

 

100% 보령 머드가 무려 300,000ppm 들어갔고 (밀가루의 1/40정도의) 초미세파우더가 노폐물, 피지를 강인하게 흡착하여 모공 딥톡스 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인공향료&인공색소 무첨가

91.8% 자연 유래 원료의 순한 성분

20가지 주의성분 무첨가

 

등의 특징으로 정말 순한 제품임을 알수있겠습니다 ㅎㅎ

 



ㅡ옆은 영어로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ㅎㅎ

 

맨위는 비알머드라고 상표가 적혀있구요

 

맨 아래는 바코드와 유통기한이 나와있습니다! 넉넉하네요!

 

박스를 제거하면 이런모습이구요

2021 화해 뷰티어워드 수상 제품이기도 한다네요!! ㅎㅎ

 

뒷면도 이런 모습입니다. 이미 박스에서 다 본내용들

 

안엔 역시 사용을 안했다는 증거인 스티커가 붙어있구요 ㅎㅎ

 

그럼 이제 사용을 해보겠습니다!!!

 

 

사용 방법대로 일단 세안을 먼저 하고왔습니다 ㅎㅎ 

 

이런 꾸덕한 느낌의 크림이 아주 바르기 좋아보였습니다.


밀가루의 1/40정도의 초미세파우더라서 그런지 사용감이 굉장히 부드러우며, 입자가 작아서 흡착이 잘 되고 롤링 시 자극을 최소화한 물리적 각질제거가 될 거같아요 ㅎㅎ

 

다 바른 모습

슈렉같기도하고 최대한 쳐발쳐발한 모습입니다 ㅎㅎ 눈엔 안들어가게 조심조심

 

비포 에프터의 모습입니다. 

어떤가요? 왼쪽이 머드팩 하기전이구 오른쪽이 한후인데요 ㅎㅎ 

피부톤이라던가 그런게 보정없이 정말 좋아진 느낌이 팍 듭니다 ㅎㅎ

사용 후 피부결이 매끄러워지고 피부톤이 맑아지며 마무리감이 촉촉한느낌이 나요!!


유명한 뷰티 유튜버들이 추천하는 올리브영 마스크팩 제품이에요 ㅎㅎㅎ

유튜브에서 ‘비알머드’를 검색해보세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한번 구경해보세요!!

 


https://bit.ly/3qAZBaZ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