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스포츠경영관리사필기, 스포츠경영관리사실기, 스포츠마케팅] M스포츠경영관리사 리뷰 본문

리뷰/도서

[스포츠경영관리사필기, 스포츠경영관리사실기, 스포츠마케팅] M스포츠경영관리사 리뷰

소선생 2022. 3. 15. 01:52
728x90

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경영관리사필기, 스포츠경영관리사실기, 스포츠마케팅, 스포츠에이전트, 스포츠경영관리사책


혹시 스포츠경영관리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주목해주시기바랍니다 ㅎㅎ

 

바로 이책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M스포츠경영관리사 라는 책입니다!!

NCS출제기준을 반영하고 베스트셀러 1위입니다 ㅎㅎ

동영상강의도 유료지만 제공되네요 필기 실기 둘다 잡아주네요 ㅎㅎ

 

 

스포츠경영관리사 전문저자가 직강하고, 필시 실기 기출 적중하는 완벽구성에 암기비법과 키워드 학습까지 제공됩니다.

교수, 박사님들의 추천사까지 있네요

 

가격은 27000입니다.

 

 

한장 한장넘겨보겠습니다.

이벤트로 38시간 무료강의를 받을수 있는 큐알코드를 제공하네요! ㅎㅎ 

 

 

저자의 소개입니다. 추천사도 있습니다.

이분들의 이력을보니 올림픽 메달리스트 출신이시네요.. 엄청나게 화려한 분들의 추천까지 ㅎㅎ

 

 

4단계로 정복합니다. 

필기 실기 적중문제 부록까지 

스포츠경영관리사 자격에 대한 정보와 기관 과목과 합격기준이 있습니다.

 

 

리뷰에 이걸로 합격한사람들의 후기도 있습니다. 

필기편을 학습하기 전에 읽어야 할 내용까지 적혀있어서 공부하기 적절합니다.

 

 

필기편 시작입니다. 

딱 여기까지만 맛보기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재밌는 암기비법이 있으십니다. 이런걸 두문자법이라고 하는데요 ㅎㅎ 이걸 잘 이용하셔서 외우면 아주 꿀팁이 되겠습니다.

 

 

 

책은 아래링크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7650441

 

2022 M스포츠경영관리사 필기+실기 한권 완전정복 - YES24

- NCS (2020~202) 출제경향 반영- 47개 암기비법 및 40개 세부목차 / 키워드 선별 제공- 8개년 최신기출문제(2014~2021) 분석 실전대비 모의고사 제공- 기초부터 탄탄히 다질 수 있는 개념핵심 저자 직강

www.yes24.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