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저자극, 민감성피부, 철벽보습크림, 건성피부] 닥터스 피지에이 아토더마 크림을 써보았습니다. 본문

리뷰/패션, 뷰티

[저자극, 민감성피부, 철벽보습크림, 건성피부] 닥터스 피지에이 아토더마 크림을 써보았습니다.

소선생 2022. 5. 7. 22:44
728x90


PGA, 피지에이케이, 고보습바디크림, 바디크림추천, 저자극, 민감성피부, 철벽보습크림, 건성피부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친구는 바로!!

 

닥터스 피지에이 아토더마 크림입니다.!!!!

 

이친구입니다만!!

 

민감성피부들 요즘많죠! 아토피라던가.. 그런 사람도 안심하고 고보습으로 케어할수 있는 크림이라고 합니다 ㅎㅎ

바디에도 되고 페이스케어도 되고요 ㅎㅎ

독자적 표물러에 3가지 특허성분에 피부임상까지해보고 안전성테스트까지..

 

안살이유가없겠네요 !!

 

제가또 아토피거든요 ㅠㅠ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이친구입니다!! ㅎㅎ

 

한번 이목저목 살펴볼까요 ㅎㅎ

 

 

 

상자의 정면부입니다.

 

닥터스 피지에이라고 써있구요 아토더마 크림이라고 써있습니다 ㅎㅎ 

 

120ml이구요

 

 

자세한 전성분은 여기에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닥터스피지에이 아토더마 크림은요 피부수분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어 장시간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이라고 합니다!

 

특허원료가 있는데요 애엽추출물이 함유되있다고 하네요 ㅎㅎ 

 

사용법은 목욕 후 크림 사용단계에서 충분한 양을 덜어서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됩니다! ㅎㅎ

 

주의사항잘읽어보세요!

 

 

옆면입니다.

영어로 홍보문구가 적혀있습니다 ㅎㅎ

 

맨 아래는 유통기한이 넉넉하게 있습니다! ㅎㅎ

 

맨윗부분입니다 PGA가 딱!

 

 

상자를 벗겨본 모습입니다. 말끔하네요!

 

여기도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열어보니 이렇게 뚜껑이 한겹더 있습니다 ㅎㅎ

 

때보았더니 요거트 뚜껑처럼 혀부터 갖다 댈뻔~

 

그럼이제 바르기전에 비포를 볼까요 ㅎㅎ

 

 

 

 

이게 제 지금 팔의 피부 모습입니다만 건조한게 좀 느껴지시나요? ㅎㅎ

 

갈라져서 건열같은데요 ㅜㅜ

 

건열이라함은? 

 

이걸얘기합니다 ㅎㅎ

 

그럼 이제 지리지식공부는 여기까지하구요 ㅎㅎ

 

 

 

제형이 꼭 진짜 요거트 같죠? ㅎㅎ 실제로 만져도 그런느낌이랑 흡사합니다.

 

 

 

 

 

이건 바른 후의 모습!! ㅎㅎ 

 

확실히 나아진게 보입니다!!

 

바르는 과정을 한번 동영상으로 올려볼게요!! ㅎㅎ 제형도 살짝 한번 구경해보세용

 

 

관심있으신분들은 사이트 첨부해드리니까 한번 가보세요!!

 

http://www.gpgamall.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0216387 

 

바이오리더스 공식몰 면역88(PGA-K)

면역88, 면역엔 피지에이케이, 폴리감마글루탐산칼륨, 닥터스피지에이, 쉬즈레디, 바이오리더스 본사운영

www.gpgamall.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