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수원시 영통구 인계동 소고기 맛집] 더도이 축산직영점 리뷰 본문

리뷰/맛집

[수원시 영통구 인계동 소고기 맛집] 더도이 축산직영점 리뷰

소선생 2024. 2. 18. 22:45
728x90

나는 공군 680기이자 헌병특기를 받아서 근무했던 사람이다. 근데 679기였던.. 지가가 결혼을 한단다.. ㅎㅎ 그러면서 청첩장 줄태니 함보자고 하더라!

 

그래서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이녀석이 원래 한번 가보았던 곳을 가자고해서 가봤다.

 

위치는 이곳이다!

 

인싸들이 즐비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 ㅎㅎ

 

 

 

외관은 이렇다. 더도이라는 글씨가 잘 안보이는데 더도이가 이름이다. 축산직영점이라서 아마 싸고 맛있을것이라고 기대가 된다.

 

 

기본찬 세팅이다. 

 

각종 짠지류들이 나오고 소금, 쌈장, 그리고 과일소스에 와사비가 기본찬이다.

 

파절이도 기본찬으로 나온다.

 

 

기본적으로 숯불구이형태이다. 군침이 싹 돈다~

 

 

 

기본 1키로를 주문했다. 양이 이만큼이고 버섯도 튼실하다

떄깔이 참 곱다 고와!! ㅎㅎ 

 

소고기를 이렇게 먹어본지가 언젠지 기억도 잘 안난다.. ㅠㅠ 

 

 

잘 익어가고있따~

 

술도 꽤많이먹었는데 총 10만원정도밖에 안나와서 좀 놀랐다.

 

굉장히 배부르게 먹고 술도 엄청먹었는데..

 

 ㅎㅎ 굉장히 가성비 좋은 맛집이 틀림없다!!!

 

다음에 재방의사 무조건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