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충북 음성군 대소면 맛집] 한우리 리뷰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충북 음성군 대소면 맛집] 한우리 리뷰

소선생 2024. 2. 27. 00:34
728x90

대소면 맛집중에 가장 유명한 집이라고 볼수 있는 한우리를 가보았다.

 

 

위치는 이곳인데 주변에 워낙 회사 ,공장이많아서 평일 점심이었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하다.

 

직원이 3명정도가 보이는데 다들 엄청 바빠보였음..

 

 

 

한우리의 모습.

 

말그대로 한우를 팔겠지? ㅎㅎ

 

 

앞에 주차장이 꽤 있으나 바글바글하니까 가끔 자리가 없을수있다. 그래도 어케든 댈수있는듯.

 

보통 갈비탕이 낮에 잘나가서 이건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조금만 기다리면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따.

 

자리는 이런느낌인데 한가지 에러인게 테이블에 의자가 다 들어가지 않음.. ㅎㅎ 여럿이서 오면 저자리는 불편할 수 있겠다.

메뉴판은 이렇다

 

우리는 갈비탕와 비빔밥을 주문했다.

 

 

기본찬이 나오는데 저 시래기 무침? 나물? 저건 진짜 맛있는데 1시방향의 김치가 제일 맛없었다. 너무 쉰느낌이 강했음.. ㅎㅎ 

 

깍두기는 쏘쏘했고 김치류 보단 . 5시방향의 고추절임이 더 맛있었다.

육회비빔밥의 모습. 육회떄깔이 참 곱다. 여기에 밥을 따로 넣고 비벼주면된다.

 

 

갈비탕의 모습. 고기가 꽤나 들어가있음.

 

가위로 다 해체하고 먹는데 나쁘지 않은듯. 맛있었다. 소스도 찍어먹는 재미가 있었음. 

 

대소면에서 먹을 수 있는 갈비탕중에 제일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