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충북 음성군 삼성면 카페 추천] 카페이목 리뷰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충북 음성군 삼성면 카페 추천] 카페이목 리뷰

소선생 2024. 2. 27. 01:01
728x90

지방에선 변두리에 멋진 카페가 하나씩은 꼭 있기마련이다.

 

밥을 먹고 한번 찾아보니 이런곳이 있더라.

 

 

위치는 이렇다.

 

변두리에 위치한 멋진 카페..

 

카페 이목이다.

 

 

 

 

 

카페이목의 모습.

 

우중충한 날씨지만 오히려 건물색이 어울리는 느낌.

 

생각해보니 이목이라는게 배나무를 말하는것이었다.

 

 

로스터스 커피, 그리고 과수원 풍경이 멋진 카페이다

 

과연 ? ㅎㅎ

 

 

주차는 이렇게 댈수 있는 자리가 꽤있다.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다.

 

 

 

카페가 깔끔하니 바우하우스같이 지어진 느낌이좀 있다. 멋진듯.

 

그리고 놀라운건 진짜 옆에 과수원이 쫙 있다. 배나무인듯 하다. 카페 이목은 야외 테이블이 꽤 많이 존재하는데.

 

봄가을에 굉장히 인기 테이블일듯 하다.

 

지금은 겨울이고 비가오니 야외는 never

오픈은 11시 클로즈는 21시이다.

 

 

메뉴판은 이렇다

 

가격이 꽤나 괜찮다. 이렇게 좋은 뷰를 가진 카페인데도 ㅎㅎ 

 

이목크림라떼와 이목배주스를 주문했따.

 

 

차도 이렇게있다.

 

디저트류도 꽤있었다.

 

얼그레이 케이크를 주문했다.

 

배나무 뷰와 실내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하고 멋진곳이었다.

 

 

도장 모으면 커피도 주는곳이다.

우중충한 하늘이지만 . 설산뷰와 과수원뷰가 멋진곳.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다.

 

 

얼그레이맛이 진하고 맛있을수밖에없는녀석..

 

이 두녀석들도 뭐.. 당연히 맛있지만

 

저 배주스가 진짜 뭐랄까 다른 첨가물맛 나지않고 순수한 배의 맛이 가득했다.

 

여름에 시원하게 한모금 마시면 얼마나 좋을까 ㅎㅎ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