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신촌역 스터디카페, 신촌역 스터디룸, 이대 스터디카페] 더공간스터디카페 신촌점 본문

리뷰/자격증, 공부

[신촌역 스터디카페, 신촌역 스터디룸, 이대 스터디카페] 더공간스터디카페 신촌점

소선생 2018. 12. 23. 05:55
728x90

신촌역 스터디카페, 신촌역 스터디룸, 이대 스터디카페, 서강대 스터디카페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학식을 먹던 시절을 넘어서, 직장인이여도 항상 우리는 각종 시험이나 자격증을 위해,, 또는 자신의 미래와 다른 계획으로 인해서 공부를 죽을 때 까지 하는 운명인데요 ㅎㅎ


이번엔 스터디카페를 한번 가보았습니다.



상호 : 더공간스터디카페 신촌점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22-3 3층

전화번호 : 010-8139-3327 

홈페이지 : http://thespace06.modoo.at 

이용시간 : 매일 00:00~24:00 연중무휴


제가 맨날 지다다니면서만 보고 스터디카페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거든요.


사실 돈내고 공부를 굳이 해야하나 라는 생각이 만연했습니다 ㅎㅎ


도서관도 없는것도 아니고 ㅎㅎ..



더공간 스터디 카페의 모습입니다. 

3층에 있어요 출입구는 건물의 오른쪽 구석편 ㅎㅎ


앨베에서 내리자마자 사물함이 보입니다.


비가 올때는 실내정돈을 위하여 우산비닐까지 제공되네요.


담배핀 후에 다른사람에게 냄새로 피해를 안끼치게끔 가글액, 세정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ㅎㅎ


굉장히 깔끔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뭔가 노력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분리수거장도 잘 운영되고있습니다 ㅎㅎ


게시판에 각종 준수사항이라던가 가격에 대한 정보, 여성안심서비스도 있구요

키오스크를 설치해서 자동으로 결제가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ㅎㅎ 잔여석도 뜨구요 

어떻게 이용하는지 설명도 다 되어있습니다.


진짜 좋은게 공부를 위한 대여시스템이 잘되어있어요. 마우스 키보드 충전기 담요 독서대 등등 ㅋㅋ 뭔가 빼먹고 와도 여기서 잘 이용할수 있는듯.


프린터도 설치가 되어있어서 얼마든지 프린트를 할수 있다는점이 참 좋네용 아물론 돈은 자발적으로 냅니다 ㅎㅎ


미니바가 설치되어있어요.


안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다양한 차, 음료, 고급 커피머신, 정수기 밑엔 얼음도있구요 ㅎㅎ


따로 왼쪽에 자판기가 있어서 각종 과자나 추가적인 음료수를 이용가능하네요 ㅎㅎ


아참 스터디카게 내부는 이런모습입니다. 옷걸이도 구비되어있구요 진짜 카페같으면서도 공부가 잘될것같은 그런 공간이에요 ㅎㅎ


각자 테이블마다 스탠드도 구비되어있습니당


저도 한자리 차지해서 과자랑 음료수 먹으면서 공부하다 왔네요 ㅎㅎ


신촌주변에서 공부하실일 있으면 더공간스터디카페 신촌점 추천합니다!

bann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