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잠실스터디룸, 송파스터디룸] 리얼스페이스 잠실점 리뷰 본문

리뷰/자격증, 공부

[잠실스터디룸, 송파스터디룸] 리얼스페이스 잠실점 리뷰

소선생 2022. 12. 29. 23:12
728x90

잠실스터디룸, 송파스터디룸, 잠실공유오피스, 잠실회의실, 잠실강의실


 

안녕하세요!! 학생여러분들, 또는 고시생여러분들이라면 항상 스터디카페나 스터디룸이 필요한데요..!!!

 

잠실주변엔 어디가 좋은지 살펴봤습니다.

 

바로 여기가 좋아보이더라구요!!

 

 

위치는여기입니다. 삼전역에서 가깝죠 ㅎㅎ

 

 

밤이라 좀 빛번짐이 있지만 건물 꼭대기에 있습니다!! ㅎㅎ

 

 

스터디카페면서 소호사무실이면서 강의장이라고 합니다!! 24시간이구요 ㅎㅎ

 

 

특이하게 반지하에 엘베가있습니다 ㅎㅎ

 

5층이 리얼스페이스고 4층에 내려줍니다.

 

그럼이렇게 한층올라가면됩니다.

 

 

가격표는 이렇습니다. 매우 평이한 가격인듯합니다!! ㅎㅎ 

 

 

주요안내사항이 있습니다 ㅎㅎ 

 

 

조용한공간이며 노트북사용이 가능한곳!

 

 

화장실은 이렇게 분리가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모든게 키오스크로 이용이 되니까 이용법을 보고 잘 따라하면되겠습니다

 

 

들어오면 사물함과 노트북, 각종 음료들이 있습니다. 커피머신과 정수기도 좋구요 ㅎㅎ

 

 

 

 

내부는 약간 개방적인 공간의 좌석도 있고 막혀있는 좌석도 있습니다 ㅎㅎ 

 

중간중간 책이 비치가 되어있어서 책을 봐도 좋겠더라구요

 

 

뭔가 충전도 자율적으로 할 수 있는 공간이있었구요

 

 

뭔가 마우스 키보드 독서대를 빌릴수 있었습니다 ㅎㅎ

 

 

저는 세미나룸을 예약을 했었는데요!!

 

 

 

룸A는 2~4인짜리였습니다 ㅎㅎ

 

 

룸B와 C도 있는데 알파벳이 올라갈수록 큰방입니다 ㅎㅎ 저렇게요!

 

 

이렇게 화이트보드가 있어서 좋습니다.

 

 

방음을 위한 커튼도있구요!! ㅎㅎ 냉난방기도 있습니다 ㅎㅎ

 

 

화이트보드엔 마카도 굉장히 많이 세팅이 되어있구요 ㅎㅎ 다른 용품들도있구요

 

아주 잘나오더라구요

 

 

휴게공간이 작게 있는데 뭔가를 간단히 먹기에 적절해보였습니다 ㅎㅎ

 

 

글씨를 쓰는 저를 찍어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