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낙산해수욕장맛집, 낙산저렴한펜션, 낙산횟집, 양양맛집] 금강산횟집 여행패키지 본문

리뷰/호텔, 펜션, 모텔

[낙산해수욕장맛집, 낙산저렴한펜션, 낙산횟집, 양양맛집] 금강산횟집 여행패키지

소선생 2019. 2. 7. 04:04
728x90

낙산해수욕장맛집, 낙산저렴한펜션, 낙산횟집, 양양맛집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얼마전에 친구인 박가와 겨울바다가 너무 보고싶어서 언제 보러갈까 고민을 했었는데요 ㅎㅎ 


이번에 알아보고 기회가 생겨서 가게되었답니다!


어디냐면요 ㅎㅎ




이곳입니다 ㅎㅎ



도착했는데요 이렇게 낙산파크랜드라는 이름의 큰 숙소건물이 있어요 ㅎㅎ 숙식을 제공해주더라구요


패키지로 1인당 오만원만 내면 이렇게 저녁 회코스와 숙박과 조식까지 챙겨줍니다..


이정도면 거의 혜자중의 혜자인듯 합니다 ㅎㅎ

들어와서 프론트에 예약해놓은것을 얘기를 하고 방에 가는중입니다.

방에 도착하자마자 화장실의 상태를 봅니다


욕조는없고 샤워기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시설이 있습니다.


방의 내부입니다. 침대하나와 밑에서 잘수있게끔 이부자리가 따로 준비되어있어요 ㅎㅎ


티비도 있고 냉장고도있고 에어컨도있구요


기본적인 화장품도있네요



침대모습은 이렇습니다.




냉장고를 열어보니 기본 생수가 두통있어요 ㅎㅎ


창문밖을 ㅗ보이는 경치는 다른 숙소들이 막 보이네요


짐을 풀고 밖에 나와서 바다를 구경해봅니다 ㅎㅎ


뭐 도꺠비 촬영지라는데요? 


뭐 동해바다는 다 도깨비 촬영지라고 약파는 느낌이있습니다..


여기에 노래방이있어요 


횟집금강산도있습니다. 건물안에 ㅎㅎ

밖에서 보면 이렇게 큰 가게에요


저녁을 먹어볼까요 ㅎㅎ 가게내부입니다. 직원도 되게 많아요


티비에 나온적도있으시네요 물곰탕으로요 ㅎㅎ


기본 반찬들이 세팅이 되었습니다.


맛있겠죠?


다양합니다.


간단한것도 있고 아닌녀석들도있습니다


뭐 이정도가 있구요 ㅎㅎ


메인 디쉬인 회가 한접시 나왔어요 ㅎㅎ 방어 우럭 광어입니다.


전복하고 해삼도있구요


꽁치까지 한마리 주시네요 ㅎㅎ


가자미 식해인지뭔지도 있고 젓갈도 어리굴젓인지 꼴뚜기젓인지도 있어요 ㅎㅎ


저걸 다먹으면 이렇게 매운탕도 나옵니다 ㅎㅎ




국물이 아주 얼큰하고 시원하고 생선살도 가득했어요


다먹고 숙소안에있는 노래방을 가기로 했습니다.


노래방에서 기다리는중입니다 ㅎㅎ

노래방에서 선곡하고 


이렇게 노래도 한번 불러주고 자러갔네요 ㅎㅎ



다음날 일어나서 조식을 먹으러왔는데 이렇게 차려주셨어요 기본 상으로 ㅎㅎ


황태해장국하구요


기본반찬들이구요


이렇게 고등어랑 조기 튀김이 있었네요.. 진짜 컸어요


너무 배부르게 잘먹어서 이거 좀 남겨버렸네요 ㅎㅎ



아주 맛있던 해장국이었습니다.



이 모든 코스가 1인 오만원이라는거.. 추천을 안할수가없어요 ㅎㅎ


bann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