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의정부 큐브호텔 솔직리뷰 본문

리뷰/호텔, 펜션, 모텔

의정부 큐브호텔 솔직리뷰

소선생 2019. 3. 29. 22:45
728x90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의정부에서 숙박업소를 이용할일이 있어서 한번 이용해봤는데요! 야놀자에서 제일 저렴한곳이 바로 여기였네요 ㅎㅎ

 

위치는 여기입니다. 저는 참고로 제일 저렴한 방을 썼습니다.

 

가게의 외관입니다. 여느 모텔이랑 큰 차이는 없습니다. 배그 전용 사양이라는게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자리도 꽤 있고 좋네요.

 

스낵바라는게 있는데 막상 안에 가보니 텅텅 비어있는게 함정이었습니다.

 

방안에와서 일좀하려고 컴퓨터를 켰는데 컴퓨터가 오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키는데 애좀먹었씁니다.
아마 이렇게 노출되어있어서 개판으로 쓰는 사람들이 많이 망가트리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샤워실은 나쁘지 않은모습입니다. 욕조는 없었습니다.
제일 저렴한 방이라 그런지 비데는 없습니다. 
침대쪽의 모습입니다. 무난합니다.
옷걸이가 이렇게 있고 수건밑에 가운까지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는 이런 녀석들이 있구요

 

주머니 안엔 이렇게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있을건 다있는 모습이네요

 

충전기도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씨타입도 있네요 아이폰도있구요

 

뭐 또 다양한 녀석들도 있습니다 ㅎㅎ 

나름 만족했던것같습니다. 제방 컴퓨터가 살짝 맛이갔던거 빼면 만족합니다. 일단 가격이 제일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할것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