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현대백화점 천호점 메리디안스토어] 블루투스스피커 행사중! 본문

리뷰/전자기기

[현대백화점 천호점 메리디안스토어] 블루투스스피커 행사중!

소선생 2018. 9. 17. 00:35
728x90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 천호점 메리디안스토어를 방문했답니다 ㅎㅎ 평소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막 구하려고 이것저것 살펴봤었거든요. 근데 마침 돌아다니다가 눈에 딱!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 현대백화점 천호점 10F 메리디안 스토어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05 10층 메리디안 매장)


영업시간 : 평일/주말 10:30~20:00


전화번호: 02-2225-7090


첨에 오시는길이 좀 복잡하실수도있어요. 천호역에서 곧바로 현대백화점을 갈 수 있어요. B2입니다 백화점상에서.

그럼 곧바로 오른쪽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면 제일 높은데까지 가실수있어요 ㅎㅎ 전 괜히 새로생긴 맨 왼쪽껄 탔다가 8층까지밖에 못가서 또 갈아타러갔네요.. 


동그라미에서 타셔야되요 ㅎㅎ 엑스에서 타시면 안됩니다.


그렇게 올라가다보면 10층에 이런 매장이 있습니다. IT Play ground 라고 써있으면서 스피커류가 잔뜩 있는 곳인데요.


여기가 바로 메리디안스토어입니다. ㅎㅎ


다양한 종류의 스피커들이 나열되있습니다.


화려해서 시선을끄는녀석들도 있고요 ㅎㅎ

뭔가 아날로그 스러우면서 현대적인 모습인것 같네요.


이녀석들은 되게 현대적이고, 신기하게 생긴녀석들입니다. 


헤드셋들도 있구요.


아날로그 감성의 라디오같이생긴녀석들도 있네요 ㅎㅎ

이렇게 티비와 잘 어울리는 스피커들도 잔뜩있습니다.


제 눈을 끄는녀석이 세놈이있었는데요.  첫번째는 바로 이놈입니다. ION사의 SUPERIOR LP 

가격은 299,000원이지만 현재 15% 할인 행사중!

뒷태도 이쁘네용

동영상으로 한번 감상해보시죠! 짧습니다만 ㅎㅎ 아름답네요.

그다음 제맘을 사로잡은 MUSTANG LP 머스탱 차같이 생긴녀석!

이녀석도 15%할인행사중입니다 ㅎㅎ

뒷모습

그리고 클럽분위기를 만들어주고 마이크까지 꽃혀있는 엠프같은 이녀석..

PARTY ROCKER EXPRESS

이녀석도 15% 할인행사중 입니다.ㅎㅎ

뒷모습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시원하게 나오네요


블루투스 스피커와 이어폰, 헤드폰 등 컨슈머 제품부터 하이파이 브랜드인 메르디안 제품의 청음과 구매가 가능하네요!



저는 알텍렌싱의 ONE 이라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겟! ㅎㅎ 가격은 29900원입니다.



파랑파랑한게 아주 이쁘죠? ㅎㅎ



동영상으로 첨부해봤습니다. 이제 저도 힙하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용하면서 삶의질을 높여야겠습니다 ㅎㅎ


새롭게 오픈한 공식수입사 샘오디오 온라인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ghaudio


에서도 다양한 오디오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