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고속충전보조배터리, 가벼운보조배터리] 벡셀 PD20W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10000mAh 리뷰 본문

리뷰/전자기기

[고속충전보조배터리, 가벼운보조배터리] 벡셀 PD20W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10000mAh 리뷰

소선생 2022. 8. 15. 23:39
728x90

고속충전보조배터리, 가벼운보조배터리, 노트북보조배터리, 태블릿보조배터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전자기기를 소개해드릴 기회를 갖게되었습니다! ㅎㅎ

 

 

너무나도 기쁜마음으로 시작하는데요

 

보조배터리 다들 기본으로 갖고계신가요? ㅎㅎ 정말다양한 용량부터해서 다양한 디자인, 회사도 정말 다양해서 참 고르기 힘든데 어떤걸 고를까 하시는분들 많으실것같은데요 ㅎㅎ

 

하나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벡셀 PD20W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10000mAh' 이라는 친구입니다 ㅎㅎ

 

 

이렇게 생겼습니다!!

 

벡셀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10000이구요

 

벡셀 많이 들어보셨죠? 

 

건전지로 유명한 회사인거로 저도 기억하는데요 ㅎㅎ

 

거기서 이렇게 보배까지 나왔습니다 ㅎㅎ

 

믿고 살수있을듯~

 

 

어쩃든 맨앞면을 보면 2USB라고 해서 포트가 두종류가 있다는게 느껴지구요 20W고속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마 CtoC충전이 가능하다는 말같습니다 ㅎㅎ

 

퀄컴 3.0 퀵차지라고도 써있습니다 ㅎㅎ 빨리 충전되나봐요

 

 

옆면을 볼까요!!

 

벡셀 모바일라이프스타일,

 

당신의 일상 속 가치를 더욱 빛낼 벡셀의 새로운 솔루션이라고 하네요 ㅎㅎ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의 시작, 백셀이 함께 합니다 라는말이 멋집니다.

 

좀더 빨리 나왔으면 백셀만 믿고 갔을탠데요 ㅎㅎ

 

 

뒷면을 보니 자세한 부위별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충전용량 LED, ONOFF버튼 마이크로 5핀, 씨타입, 유에스비 ,

 

2USB충전포트는 최대 2개기기까지 동시충전이 되구요 ㅎㅎ PD20W 고속충전은 스마트 고속충전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5핀케이블을 제공해주구요 ㅎㅎ 요즘 5핀 보기 나름 힘든세상인데도 넣어주네요!

 

보증기간도 1년입니다 ㅎㅎ

 

주의사항도 한번 읽어보면좋겠습니다

 

품질표시도 싹 있구요 ㅎㅎ

 

 

옆면을 또보면 상품명이 싹 나와있습니다.

 

 

밑은 바코드가 찍혀있구요 ㅎㅎ

 

 

윗면은 테이프로 막아져있고 열기 힘든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단순한 구성입니다. 플라스틱에 이렇게 케이블이랑 배터리가 들어있고 그 뒤에 설명서가 같이 있습니다.

 

설명서를 한번 볼까요. BPB-110 시리즈라는 모델명이 있네요 ㅎㅎ

 

보조배터리 충전용량표시LED에 대한 자세한 안내도 있구요

 

스마트 장치 충전방법으로 당연히 다 아실것같지만 한번읽어보면 좋겠습니다 ㅎㅎ

 

충전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오프된다는것도 참 좋습니다 ㅎㅎ

 

고속충전은 초록색 LED가 표시된다고 해요 ㅎㅎ

신기한 좋은 기능인듯 합니다.

 

충전방법은 PC에서도 되고 당연히 어댑터로도 되고 5핀도 되고 C타입도 됩니다 ㅎㅎ

 

주의사항도 한번 싹 읽어보세요

 

구성품이랑 제품사양 명칭까지 다 있습니다 ㅎㅎ

 

 

배터리 본체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흰색이 맘에드네요 ㅎㅎ 

 

블랙색상도있습니다! 전 화이트를 골랐습니다 ㅎㅎ

 

 

뒷면은 이렇습니다 ㅎㅎ

 

옆면에 이렇게 포트가 세개가 있습니다. 왼쪽부터 5핀 그리고 C타입 그리고 USB입니다. ㅎㅎ

 

저 작은 버튼은 ONOFF버튼입니다 ㅎㅎ 나머지 사이드는 버튼이나 구멍이 없어요!

 

같이 동봉된 케이블입니다 ㅎㅎ

 

 

일단 고속충전이 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CtoC케이블로 충전이 되는걸 확인할수있습니다!

 

 

그다음제가 아끼는 에어팟 프로가 Cto8로 충전이 잘되는것을 확인했구요 ㅎㅎ

 

 

그다음 저의 아이폰XR도 Cto8로 충전이 잘되고있습니다 ㅎㅎㅎ

 

 

마지막 확인으로 제 아이패드 프로 12.9 4세대가 있는데요!! 이녀석도 역시 잘 충전이 되고 있습니다 .CtoC로요 ㅎㅎ

 

 

뭐사실지 고민하신분들

 

가볍로 날렵한 이 디자인을 갖춘 깔끔한 백셀 보조배터리 구경한번 해보셔요! 아래에 링크있습니다 ㅎㅎ

- https://smartstore.naver.com/bexel/products/6807807666

 

벡셀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10000mAh BPB-110WT : 벡셀

[벡셀] 대한민국 건전지, 벡셀(Bexel) 의 공식 스토어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