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인스후코이단 황산기 함량을 보고 선택했어요. 본문

리뷰/식품

인스후코이단 황산기 함량을 보고 선택했어요.

소선생 2022. 6. 22. 23:30
728x90

인스후코이단, 후코이단, 후코이단효능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ㅎㅎ

 

 

요즘 각종 병이 만연한데요.. 또 뭐 원숭이 두창인가도 생겼구요 ㅠㅠ

 

그래서 면역력을 높일려고 하는데용.. ㅎㅎ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를 찾아보다가 후코이단이라는 것을 발견했는데. 후코이단은 암환자들이 주로 섭취할 만큼 면역력에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한번 체험해볼려고 했어요! ㅎㅎㅎ

 

일단 후코이단이 뭔지좀 살펴봐야겠어요!

 

후코이단이란, 나무위키에서 말하길! ㅎㅎ

 

이렇다고 합니다.

 

갈조류 해조류 해양동물에 있는 미끌한 성분에 있다고 합니다!

스웨덴 식물학자가 발견했구요 ㅎㅎ

 

다양한 몸에 좋은 작용이 있다고 나무위키에서 말하네요! ㅎㅎ

 

꽤나 건강에 좋은 녀석인걸로 알겠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택배가 오더군요!!

 

인스후코이단 박스와 5g짜리 통과 1g계량 스푼이 총 구성품입니다! ㅎㅎ 

 

 

인스 후코이단의 모습입니다.

식품생명공학교수가 연구개발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ㅎㅎ

국내산 미역귀 추출 후코이단을 사용했다구 하구요 ㅎㅎ

연구소기업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ㅎㅎ

 

그만큼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후코이단은 대표적으로 황산기가 지표성분인데 황산기 함량이 높은 미역귀 후코이단이 100% 들어가 있고, 천연물 성분 전환 기술을 통해 녹색인증까지 취득한 업체에서 개발하여 안전성과 전문성이 갖춰진 인스 후코이단으로 선택할수 밖에 없겠어요 ㅎㅎㅎ

 

 

옆면을 보면 제품명과 내용량, 유형, 원재료명과 함량 등등이 설명되어있습니다! ㅎㅎ

 

 

후코이단을 선택하는 방법은 국내산 미역귀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이 100% 함유되어 있는지, 부형제,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았는지, 천연물 추출 전문 기업에서 개발했는지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합니다 ㅎㅎ

 

 

제조원과 판매원이 잘 나와있습니다 ㅎㅎ 

 

후코이단을 선택할 때는 황산기의 함량이 중요한데 황산기 함량이 기본적으로 높은 미역귀후코이단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이를 성적서로 증빙된 제품이 인스 후코이단이라고 합니다 ㅎㅎ

 

 

 

 

섭취량 및 섭취방법이 잘 나와있습니다.

 

1일2회 1회1~2g을 식전또는 식후에 먹어야되네용 ㅎㅎ

 

물이랑 먹어도 되고, 요구르트, 요거트, 샐러드, 미역국 같은거에 섞어도 된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민감한 사람이 먹기 때문에 안전성이 중요한데, 식품생명공학교수가 성분, 개발 공정에 참여했고, 중금속, 균, 방사능 등이 미검출된 성적서까지 제시되었다고 합니다 ㅎㅎ

 

 

맨윗모습입니다.

 

 

5g짜리 통에도 마찬가지로 똑같은 설명이 있습니다.

 

 

오픈하는 모습입니다! ㅎㅎ

 

 

내부는 이렇게 고운 가루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동봉되어있던 1g 계량 스푼입니다 ㅎㅎ 편하네요!

 

까보았습니다.

 

보니까 1g 뿐 아니라 더 작은 스푼도 계량가능해요

 

이렇게 편하게 쓱 퍼서 맞춰서 먹을 수있습니다 ㅎㅎ

 

 

 

 

후코이단은 논문 등을 살펴보면 대부분 후코이단의 성분이 종양의 크기를 줄여주거나 세포 자체가 자멸하도록 유도하는 원료라고 해요 ㅎㅎ  포장도 살균처리에 멸균포장까지 해줘서 정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용.

암환자처럼 민감한 사람이 먹는 후코이단.

 

품이 좋은 것은 물론, 안전성과 전문성이 갖춰져 있고, 가격까지 합리적인 인스 후코이단을 적극 추천해요!!!

 

아래 사이트에 한번 가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ins24/products/6596321168

 

인스 후코이단 50g 1박스(1개월) 100% 미역귀 후코이단 : 인스

[인스] 사람을 생각하는 건강식품 전문 기업. 인스(人's)입니다.

smartstor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