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이마트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와인, 스페인와인] 페데리코파테니나 까바 브뤼 리뷰 본문

리뷰/식품

[이마트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와인, 스페인와인] 페데리코파테니나 까바 브뤼 리뷰

소선생 2022. 6. 27. 03:00
728x90

 



이마트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와인, 스페인와인, 스페인까바, 가성비와인, 홈술, 홈파티, 혼술, 호캉스, 페데리코파테니나, 와인추천, 이마트트레이더스와인추천, 이마트와인추천, 스파클링와인추천, 이마트트레이더스스파클링와인, 까바추천, 피크닉와인, 1만원대와인, 와인선물, 와인페어링, 여름와인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밤이 시작되고, 각종 술이 생각나는 밤이 되었습니다.

 

저도 마찬가진데요!!

 

서민으로서 항상 맥주, 막걸리를 먹는 저로선..

 

와인을 잘 먹어볼 기회나 먹을 생각을 잘 안하는데 요즘은 참 저렴하고 좋은 와인이 많다고 들어서!!!

 

오랜만에 여친과 분위기좀 잡을려고 합니다!! ㅎㅎ

 

와인구매는 뭐 요즘 편의점에서도 많이 팔지만!! 마트에 가면 더 저렴하고 다양한 와인이 많죵 ㅎㅎ

 

그중에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만 파는 와인이 있다고 하는데요!! ㅎㅎ

 

수원사람은 좋은점이 있다면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주변에 있다는 점이 참 좋습니다 ㅎㅎ

 

이렇게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합니다.

 

 

와인코너에 가니까 가격순으로 정리가 되어있더군요!! ㅎㅎ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이마트트레이더스 가성비 까바(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ㅎㅎ

 

제눈에 딱 들어온녀석은 바로 이녀석입니다.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뤼

 

100ml 당 1464원이구요 

 

원산지는 스페인이고 종류는 드라이

품종은 자렐로, 마카벨로, 파레야다

어울리는 음식은 : 해산물, 닭고기, 토마토 파스타.

기본 소개로는 : 밝은 볏짚색을 띠고 있으며 2차 발효 및 숙성에서 비롯된 섬세하고 가느다란 기포를 즐길 수 있다. 깔끔한 시트러스 아로마와 은은한 꽃 향기가 느껴지며 입안가득 싱그럽다.

 

라는 기본 소개가 있습니다 ㅎㅎ

 

당장 구매후 집으로 갑니다 ㅎㅎ

 

오프너도 구매하고 잔도 특별히 구매하고 ㅎㅎ

 

영롱한 모습입니다. 디자인도 엄청 이쁜듯! ㅎㅎ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륏 스페셜 에디션'은 기본적으로

1. 깔끔한 시트러스 아로마와 은은한 꽃 향기가 느껴짐
2. 입 안을 개운하게 해 주는 훌륭한 산미
3. 식전주, 디저트와 함께 마시기 좋음

의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ㅎㅎ

 

맛이 너무나도 궁금해서 빨리 개봉해서 마시고 싶은데요! ㅎㅎ

 

확대샷입니다 앞뒤루요 ㅎㅎㅎ

 

이름에 까바가 너무 궁금한데요! ㅎㅎ

'까바’는 원래 스페인어로 ‘셀러’에 해당한다고 해요 ㅎㅎ

지하에 저장해두고 양조하는 스파클링 와인을 지칭하게 되었으며, 이는 프랑스 샴페인처럼 병 안에서 2차 발효해 만드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ㅎㅎ

 

주로 동북부 카탈루냐 지방에서 생산되며 산지 및 포도품종, 양조와 숙성과정 규정을 지켜야 까바’라는 명칭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해요! ㅎㅎ

 

아무한테나 안붙이는 이름이네요!! 

 

까바! 기억하겠습니다 ㅎㅎ

 

 

그냥 대충 안주 아무거나랑 먹을 수 없어서! 여친이 특별히 만들어준 카나페!

 

 

해산물이나 파스타나 그런 것들과도 잘어울리는 까바지만 디저트랑도 잘 어울릴것같습니다 ㅎㅎ

 

 

페데리코 파테니나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리오하 지방의 유서깊은 와이너리이며 세계적인 문호 어니스트 헤밍웨이가 사랑한 와인이라고 합니다 ㅎㅎ

 

 

 

카나페.. 인생에서 별로 먹어본적없지만 너무 맛있게생겼습니다 ㅎㅎ 까바 브뤼랑 잘 어울릴듯합니다.

안주인 카나페를 하나 먹고 ! 까바브뤼를 마셔봅니다 ㅎㅎ

 

정말 맛있네요... 이래서 와인와인하나봅니다.

시원하게 칠링한느낌이라 여름에 마시기 참 좋은 와인인것 같구요 ㅎㅎ

과일, 디저트가 먹어본결과 엄청 잘 어울립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구요 ㅎㅎ

 

 

 

 

제 여친이 좀 초미각자인데요 ㅎㅎ 여친이 평하길..

 

라벨이 고급스럽고 깔끔하며 포장지가 맘에든다.

 

이탈리아, 프랑스가 낯이 익지만 스페인껀 친숙하지 않았다.

 

향은 과실주의 상큼함은 없다. 알코올향이다.


첫맛은 좀 달콤, 먹을수록 끝에 도수가 좀 있다가 느껴진다.


씁슬한 맛이 뒤에 올라온다. 너무써서 인상이 찌푸려지지 않고 맛있다.

 

도수가있어서 달달한거랑 잘어울리며 단맛을 중화할 수 있다.

 

만족스러우며 크리스마스때 먹어도 좋겠다. 케이크랑 먹어도 맛있겠다.

 

적포도주의 떨떠름함을 싫어해서 화이트와인을 좋아하는데 스파클링이 있어서 좋고 도수도 어느정도 있어서 좋다.

 

라고 평을 했습니다.. 확실히 저보다 우월한 초미각자인것같습니다 하하

 

그럼 이만 까바 브뤼를 추천해드리며 .. 한번먹어보세용!!

 

아래는 까바브뤼 소개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ㅎㅎ

 

http://www.shinsegae-lnb.com/product/wineView?id=694 

 

신세계 엘엔비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륏 스페셜 에디션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륏의 스페셜 에디션

www.shinsegae-lnb.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