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배송비 5천원, 미국 직구, 영양제 직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울라 Woolaa 리뷰 본문

리뷰/식품

[배송비 5천원, 미국 직구, 영양제 직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울라 Woolaa 리뷰

소선생 2022. 7. 31. 22:16
728x90

배송비 5천원, 미국 직구, 영양제 직구, 영양제 추천, 코스트코 직구, 당일출고

 


 

안녕하세요!

 

 

요즘 다들 건강에 관심이 많으시고, 약같은것도 막 잘 챙겨드시잖아요? ㅎㅎ

 

그래서 국산이랑 외산이랑 막 비교해보고 그러는게 국룰인 세상인데요!!!

 

미국이나 그런데가 아무래도 규제도 더 높고 종류도 엄청나게 많은 곳으로 유명해서 ㅎㅎ 다들 미국거 많이 드시는것같더라구요!

 

그럴때 좋은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울라 라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인데요!

 

 

네이버에 검색해도 그대로 잘 나온답니다! ㅎㅎ 

 

 

 

 

이렇게 말이죠 ㅎㅎ

 

워낙 좋은게 많다보니까.. 고민이 많이 됩니다. ㅎㅎ

 

종류별로 다사고싶지만 돈은없고..

 

저중에 잘 골라야겠죠  ㅎㅎㅎ

 

저는 여길 항상 애용해서 저번엔 관절에 좋은 걸 사먹었다가 이번엔 변비에 좋은걸 사먹어보려합니다!

 

이녀석을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아쉽게도 지금은 안뜨네요 다팔렸나봅니다 ㅠㅠ

 

비슷한녀석으로 보여드리면!! ㅎㅎ

 

사이트의 상품명에 유효기간이 표시되어 구매 전 사전에 확인 가능하여 신뢰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ㅎㅎ 여유있게 기간을보고 조절해서 먹을수있죵 ㅎㅎ

 



현재 오픈기념 리뷰 이벤트 중으로 스토어찜 하면 1,000원 배송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점도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해외구매대행상품구매 유의사항좀 읽어보겠습니다 ㅎㅎ

주문접수하자마자 배송을 시작하네용

현지품절시 전액환불도 된다구하구요. 

100%정품이구요 세관통관이 되면 대한통운으로 배송이되구용 ㅎㅎ

 

건강기능식품 개인통관 허용 수량 6병까지 배송료 5천원이라고 합니다! 해외직구인데도 정말 배송비가 저렴한것같아요 ㅎㅎ

 

 

 

제가 주문하고 받은 제품의 모습입니다 ㅎㅎ 어떤가요 이렇게 금방금방 온다는점이 너무 좋습니다. 

 

네이버에 하이브시티라고 담당 택배회사만 치고 이렇게 운송장을입력하면 다 뜨네용

 

상품 주문 시 미국 현지에서 당일 항공으로 출고되며, 당일 송장번호가 안내되는 점이 참 좋습니다 ㅎㅎ

 

상품 주문 후 7일 이내로 빠르게 수령 가능하다는 점도 좋습니다. (항공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지만요)

 

 

 

제가 그래서 받은 물건입니다!

 

둘코락스라고 한국에서도 구할수있는데 좌약으로도 있구요 ㅎㅎ

 

이거먹으면 변비에 직방이라고 합니다!! ㅎㅎ

 

한번 써봐야겠어요 빨리 !! ㅎㅎ

 

 

해외직구에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놀러가보세용!!

 

 

https://smartstore.naver.com/woolaa

 

WOOLAA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빠르고 저렴한 직구 Woolaa 울라, 주문 당일 미국 현지 항공 출고

smartstor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