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한의사개발, 다이어트보조제, 녹차추출물] 고투클린 플러스 리뷰 본문

리뷰/식품

[한의사개발, 다이어트보조제, 녹차추출물] 고투클린 플러스 리뷰

소선생 2022. 8. 9. 00:58
728x90


한의사개발, 다이어트보조제,녹차추출물,카테킨,프락토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쾌변,체지방감소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이나 이런거에 관심이 한참많을 나이기두 하구요 ㅠㅠ

 

특히 가만히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이면서.. 나이도 많이 먹다보니 아무래도 체중이 급격하게 불어나기가 쉬운것 같습니다.. 세상에 맛있는게 또 얼마나 많아졌는지 ㅠㅠ

 

그래서 무서워서 뭐가 좀 도움이 될게 없을까 알아보다가 발견한게 있습니다!

 

바로 고투클린 플러스인데요 ㅎㅎ

 

 

 

 

이렇게 생긴녀석입니다.

 

이름은 고투클린 플러스구요 녹차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나봐요.

 

닥터오앤이라는 회사에서 나왔구요 ㅎㅎ

 

뭔가 인증마크도 세개가 달려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 GMP라는 마크네요 ㅎㅎ

 

132그람이고 120정이 있습니다 ㅎㅎ

 

 

닥터오앤은 현직 한의사가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고 합니다!!

 

 

 

실온보관해야되고 주의사항등이 적혀있으니 한번 봐야겠죠 ㅎㅎ

 

리뉴얼로 새롭게 출시 된 고투클린 플러스는 장내 유익균 증식 및 건강한 장 건강을 위한 환경 개선까지 특별하게 신경 쓴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ㅎㅎ

 

 

 

 

뒷면입니다. 원료명 함량이 싹 나와있는데요. 들어가있는게 어쩜 건강에 좋을것같은것만 들어가있는 느낌입니다 ㅎㅎ

 

기능성내용을 보니까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항산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써있네요 ㅎㅎ

 

1일 섭취량은 4정이구요 ㅎㅎ

 

 

고투클린은 다이어트 시 배변활동에 대한 어려움과 체지방 감소를 동시에 고민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한 닥터오앤의 다이어트보조제라고 하더군요 ㅎㅎ

 

 

 

제조원이랑 판매원이 써있습니다 ㅎㅎ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매일 가벼운 습관 더하기라는 말이 맘에 듭니다.

 

아 그리고 상자가 재활용재질 같은걸로 되어있는느낌입니다. 친환경스러워요 ㅎㅎ

 

 

뚜껑을 열면 이렇게 알약 형태로 있습니다 ㅎㅎ

 

일단, 설명서랑, 편지도 하나 들어있는거같은데요

 

닥터오앤의 개발자 이진욱 한의학 박사님이 쓴 글이 하나가 있습니다 ㅎㅎ 진정성이 보입니다.

 

설명서입니다. 한번 잘 읽어보면 좋겠어요

 

 

구체적인 정보가 있습니다 ㅎㅎ

 

 

알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뒷면은 이렇구요 ㅎㅎ

 

 

저는 주로 운동도 운동이지만 요즘은 비가와서 홈트를 하는데요..

 

바쁜 현대인이라 운동할 시간이 별로 없어서 식단조절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하루에 꼭 4알씩 요즘 먹어주고있는데요 ㅎㅎ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물과 함께 쓱

 

 

매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이렇게 네알을 먹습니다 ㅎㅎ

 

 

제가 최근에 먹은 식단입니다.. ㅎㅎ

 

건강식으로 최대한 먹을려고 해요 ㅎㅎ 

 

고투클린 먹으면서 식단하니까 진짜 도움이 많이 되는 느낌이 팍 듭니다! ㅎㅎㅎ

 

 

사이트링크를 첨부할태니 한번 놀러가보세요!!

 

보식습관 추천인 코드 아이디 : blogcp
추천인 코드로 통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린다고 해요 ㅎㅎ

 


신규 회원가입 + SMS 수신 동의시 7,000원 + 추천인코드 2,000원 = 총 9,000원 할인이 된다니까 한번 살펴보세요!

 

 

http://www.wdron.com

 

(주)닥터오앤 :: 한의사가 만든 건강기능식품

자연에서 얻은 원료로 보다 건강하고 정직하게 만들었습니다.

www.wdron.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