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비오틴이 몸에 필요해서 알아본 제품! 본문

리뷰/식품

비오틴이 몸에 필요해서 알아본 제품!

소선생 2022. 9. 14. 23:42
728x90


비오틴, 비타민B6, 엽산, 아연, 맥주효모


안녕하세요!! 

 

요즘 기력도 참 달리는 사람들도 많고.. 저도 그런데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판티딜알파 비오틴MAX입니다!ㅎㅎㅎ

 

 

 

이렇게 생긴녀석입니다. 아연, 비오틴, 비타민B1, 비타민B6, 엽산이 들어있다고해요!! ㅎㅎ

 

 

 

 

판티딜알파는 고유명사이구.. 비오틴이란게 뭔지 참 궁금한데요!! ㅎㅎ

 

 

 

 

그래서 위키를 찾아봤는데!! ㅎㅎ 바이오틴, 또는 비오틴 또는 비타민B7 = 비타민H = 코엔자임R

어휴.. 동의어가 참 많네요!! ㅎㅎ

나무위키에서는 당대사에 중대한 역할을 하는 조효소라고 합니다. 뭔진모르지만 중요해보이네요!! 부작용도없다고하구요 ㅎㅎ 안전해보입니다.

 

 

 

옆을보니 섭취량 및 섭취방법 : 1일 1회, 1회 1정을 물과함께 섭취하구요

 

보관방법은 뭐 워낙 공통적이구 ㅎㅎ

 

주의사항도 읽어보면되겠습니다.

 

 

영양정보는 이렇습니다! ㅎㅎ 딱 써있는것만 많이 들어있습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ㅎㅎ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비타민B1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비오틴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타민B6은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엽산은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 태아신경관의 정상발달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어휴 다쓰는데도 손가락이 아프네요!! 엄청 도움이 많이 되는듯 합니다 ㅎㅎ

 

 

판티딜알파 비오틴맥스라고 써있으면서 아마 비오틴의 화학식이 그려져있는것같습니다

 

 

박스를 벗겨보았습니다 ㅎㅎ

 

 

뒷면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써있을것들이 다 써있는 모습

 

 

이렇게 종이로도 설명이 싹 다 잘되어있습니다

 

 

세이프티 실이라고 새것은 필수로 붙여있습니다 ㅎㅎ

 

 

안에 보호재를 제거해보면!!

 

 

요렇게 이쁘게 생긴 알약들이 있습니다 ㅎㅎㅎ

 

한번 살펴보셔요!! ㅎㅎ 


https://me2.kr/d0tvp

 

판티딜 알파 비오틴 영양제 MAX 500mg x 60정 2개월분 : 닥터힐스랩

[닥터힐스랩] Dr.Heals Lab

smartstor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