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라이프샐러드, 라샐, 웰니스, 웰니스B] 라이프샐러드 웰니스B 고단백 균형영양식 리뷰 본문

리뷰/식품

[라이프샐러드, 라샐, 웰니스, 웰니스B] 라이프샐러드 웰니스B 고단백 균형영양식 리뷰

소선생 2023. 5. 10. 23:25
728x90

라이프샐러드, 라샐, 웰니스, 웰니스B, 고단백, 균형영양식, 부모님선물, 자취생추천템, 필라테스음식, 헬스식단, 운동추천템, 주말간식, 간헐적단식, 단백질, 단백질파우더, 맛있는단백질파우더, 소화잘되는단백질, 고소한미숫가루맛, 가루파우더, 프로틴파우더, 프로틴쉐이크, 가정의달세일, 공홈세일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라이프샐러드 웰니스B라는 친구입니다 ㅎㅎ

 

한번 같이 알아볼까요!! 저는 이제 영양만점인 간식용으로 찾아봤는데요 ㅎㅎ

 

 

생긴건 이렇게 생겼답니다 ㅎㅎ

 

더 인텔리전트 푸드 똑똑한 식품이면서 라이프샐러드 웰니스 B라고 서있구요 고단백 균형영양식이라네요! ㅎㅎ 영양분을 아마 다 계산해서 맞췄을것같네요!

 

그러면서 약간 분홍색의 그림이 있구요 비트가 1%함유되어있고 250g에 1천칼로리고 25g x10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ㅎㅎ

 

 

옆면을 볼까요 

 

바쁜 일상에서 가벼운 식사를 원할때, 기력이 떨어져 영양보충이 필요할때,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할때, 질병 치료로 인해 정상적인 식사가 어려울때 아주 좋다고 합니다 ㅎㅎ

 

 

먹는법도 2포를 200ml에 타서 먹어야된다고 합니다 1포당 물이 100ml가 적당하다네요 ㅎㅎ

 

물을 먼저 넣어야됩니다 ㅎㅎ 그래야 안굳어요! 다른거 넣어도 되네요 ㅎㅎ

 

홈페이지랑 페북이랑 인스타도 있습니다 ㅎㅎ

 

 

옆면은 각종 정보가 다 있습니다. 원재료가 아주 다양하게 있구요 영양정보도 싹다 있습니다. 아주 많은 영양분이 골고루 들어갔네요 ㅎㅎ

 

 

라이프샐러드는 임상영양전문가가 영양비율을 과학적으로 설계했다고 합니다 ㅎㅎ

 

국산 비트를 넣었고 단백질을 꽤 많이 갖고 있네요 5종 단백질이구요 ㅎㅎ 9종비타민에 10종 미네랄에 와우.. 물만 먹어도 맛있고 우유, 두유면 당연히 더 맛있고요..

 

 

박스도 버리기 좋게 접을수 있는 모습

 

 

위엔 살짝만 뜯어서 사용할수 있는 구조인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10포가 있구용 ㅎㅎ

 

 

까서 꺼내봤더니 이렇게 봉지에 담겨있습니다.

 

밖에 써있는 것들이 같이 써있습니다.

 

같이 온 쉐이커입니다.

 

라이프샐러드에 대한 설명과 이 쉐이커의 정보가 있어요

 

맛있게 즐기는법이 강의되어있어요 ㅎㅎ 

 

잘 읽어보면되겠습니다

봉지를 까봤습니다. 이렇게 뭔가 고운 입자로 된게 들어있어요 

미숫가루같아요

 

아 물을 먼저 넣어야 됐는데.. 가루를 먼저 넣었네요 ㅎㅎ 여러분들은 꼭 반대로 하세요!

 

물을 넣고 마구 흔들어보겠습니다

 

마구마구 흔드니까 빨간색이 되네요

 

마셔보는데 진짜 맛있어요 너무 고소한데요?

 

미숫가루보다 맛있네요 ㅎㅎ

 

 

이렇게 남김없이 다 비워버렸습니다 ㅎㅎ 

 

꼭 추천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