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여자 갱년기 나이, 갱년기 열감, 40대 갱년기 영양제] 닥터겟잇 퀸즈 가드 리뷰 본문

리뷰/식품

[여자 갱년기 나이, 갱년기 열감, 40대 갱년기 영양제] 닥터겟잇 퀸즈 가드 리뷰

소선생 2023. 3. 26. 22:18
728x90


닥터겟잇 퀸즈 가드, 갱년기 열감, 40대 갱년기 영양제, 여자 갱년기 나이


 

닥터겟잇 퀸즈가드입니다.

영어로도 써있구요

 

그림이 멋있네요

 

여왕이 기사 작위를 내리는 느낌의 그림이 들어있습니다. 

 

아마 이게 갱년기 여성을 지켜주는 느낌을 보여주고 싶은듯 합니다 ㅎㅎ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홍삼, 대두이소플라본, 비타민D가 들어있습니다.

 

40세 이후로 갱년기 증상 증가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게 중요하죠.. 

 

특히 중년 여성기 10명 중 7명은 심한 갱년기 증상을 겪기 때문에 이를 관리하기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먹어줘야 하는걸로 알고있구요

 

회화나무 열매추출물엔 이런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안면홍조, 불면증, 두통

 

보통 이게 갱년기 여성의 증상이라고 합니다. 

 

 

 

습기가 적고 건조한곳에 보관해야되고,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됩니다. 

 

각종 정보가 있고, 유통기한도 있습니다 ㅎㅎ

 

 

다른면을 보니 영양 기능정보가 들어있습니다.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회화나무 열매추출물과 홍삼, 대두이소플라본, 비타민D는 뭐 워낙 유명한 것들이지만 다 들어있습니다. ㅎㅎ

 

갱년기가 오기 전에 미리 관리하고, 갱년기가 왔을 때 증상을 개선시켜주고, 갱년기가 지난 이후 나이대의 뼈건강을 관리해줄 수 있는 3중 구성으로 되어 있네요(회화나무열매추출물, 대두이소플라본, 홍삼, 비타민D)

원료명이 자세히 적혀있고 섭취시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ㅎㅎ 읽어보면되겠어요!

 

중년 여성 맞춤 비오틴 등을 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겟잇과 대한폐경기학회 정회원이자 산부인과 전문의로 네이버에도 등재되어 있는 류지원 산부인과 전문의가 함께 설계했다고 합니다 ㅎㅎ

 

닥터겟잇 퀸즈가드는 이렇게 밀봉이 되어있어서 새것임을 확인할수 있어요 ㅎㅎ

 

 

가지런히 설명서와 함꼐 놓여있습니다. ㅎㅎ

 

 

설명서를 보니 각종 정보가 싹 들어있으니 참고하면되겠습니다. ㅎㅎ

가짜 의사로 광고하는 제품들과 달리 진짜 의사가 직접 설계해서 신뢰도가 남다르고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인듯해요 ㅎㅎ

 

이렇게 열개가 있구요

 

 

 

 

뒷면은 이렇습니다. 

 

 

하나를 꺼내서 먹어볼게요 ㅎㅎ

 

이런 모양에 이러한 재질입니다.

 

 

크기는 이정도됩니다 ㅎㅎ

 

 

 

맛있게 먹어보았습니다. 갱년기는 아니지만 몸에 좋은거니까요 ㅎㅎ 건강해지는기분입니다!!

 

갱년기는 기본이고, 피로개선부터 뼈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어서 30,40,50대 여자한테 모두 추천합니다 ㅎㅎ

구매링크는 아래에 있으니 한번 가보세요!

https://bit.ly/3vJlXJb

 

산부인과 전문의 설계 10중 기능성 여성 건강 갱년기 포뮬러 닥터겟잇 퀸즈 가드 : 닥터겟잇

당신의 셀프케어 메이트

drgetit.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