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구월동 남자눈썹왁싱, 인천 눈썹왁싱, 구월동 눈썹왁싱] 저미브로우바 이용후기 본문

리뷰/패션, 뷰티

[구월동 남자눈썹왁싱, 인천 눈썹왁싱, 구월동 눈썹왁싱] 저미브로우바 이용후기

소선생 2022. 8. 17. 23:57
728x90

 


구월동 남자눈썹왁싱, 인천 눈썹왁싱, 구월동 눈썹왁싱, 구월동 브로우바, 인천 헤어라인 왁싱, 구월동 속눈썹펌


안녕하세요!! 

 

 

요즘 연예인들은 물론이고 일반인들까지 남자 외모가꾸는게 기본인 세상인데요!! ㅎㅎ

 

저는 .. 그동안 잘 못꾸며와서 이젠 안되겠다 싶어서 눈썹정리를 좀 해보려고합니다.!! ㅎㅎ

 

어렸을떈 눈썹이 많이 없어서 고민이었는데.. 그래도 다듬어야할정도로 생긴것같아요 ㅎㅎ

 

근데 제가 워낙 눈썹을 어케 다듬어야 될지 몰라서..

 

고수분을 찾다가 발견한 가게가 있으니 바로 저미브로우바입니다 ㅎㅎ

 

 

위치는 이곳입니다! ㅎㅎ 

 

그래서 이곳을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기로 했어요!

 

 

저미브로우바의 모습입니다. 저미마켓이라고도 써있는데용 ㅎㅎ

 

구월동 소품샵 저미마켓과 샵인샵으로 운영된다고 해요!! ㅎㅎ

 

 

이렇게 남자 왁싱도 잘 하는게 분명합니다 ㅎㅎ 

 

브로우왁싱, 립왁싱, 헤어라인왁싱, 볼왁싱 등등을 한다고 하네용 ㅎㅎ 인스타도 있고 카톡도 있고 하네요!

 

 

여름이벤트도 있네요 ㅎㅎ 

 

참고하면되겠어요! 

 

CCTV가 24시간 녹화중인것 같네요 ㅎㅎㅎ 위험할일이 없을듯!

 

소품샵이 같이 있는것 답게 뭔가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많아요!! ㅎㅎ 기다리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계좌이체할수 있는 계좌도 있구요 ㅎㅎ 

 

이것저것 뭔가 혜택이 많네용

 

 

진로 두꺼비도 낯이 익는녀석들 ㅎㅎ

 

 

거울로 얼마든지 상태확인도 되겠구요 ㅎㅎ

 

 

저미브로우바의 가격도 이렇게 안내되어있습니다 ㅎㅎ 사탕도있네요

 

실내모습입니다.

 

각종 전문적인 장비들과 손을 씻을수있는 공간도 있어요 ㅎㅎ

 

 

왁스 히터 기계와 뭔가 도구들이 잔뜩있습니다 ㅎㅎ

 

 

BEFORE 모습입니다 ㅎㅎ 

워낙 눈썹이 어설프게 자라는 편이라 ㅎㅎ .. 

머리를 고정시키고 먼저 소독을 진행합니다

 

 

게다가 제가 뭐 흉터도 많고 피부가 안좋은편이라 과연.. 어케 될지 궁금했습니다 ㅎㅎ 

 

설명을 해주시면서 중간중간 거울로 확인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러고 약품을 바르고 왁싱을 진행합니다 ㅎㅎㅎ

 

 

 

뜯어내는 손놀림이 예사롭지 않았어요

 

영상으로도 보여드릴게요 ㅎㅎ

 

 

표시해가면서 계속 섬세하게 다듬어주십니다.

 

브로우바와 왁싱샵의 차이점을 알고 계신가요? ㅎㅎ

 

저미브로우바의 차별성은 일반 왁싱샵에서 하는 잔털정리 위주의 왁싱이 아니라고 합니다 ㅎㅎ 진짜 맞는거같아요

 

한쪽을 마무리 한 모습입니다 ㅎㅎ

 

 

얼굴형, 눈매 등 원하는 이미지에 맞게 1:1 상담을 통해 눈썹 디자인을 잡는 저미브로우바라 믿을 수 있네요

 

 

반대쪽을 진행하는데요

 

얼굴비율과 이미지에 맞게 작아 보이는 얼굴형을 추구해주신다고 합니다 ㅎㅎ

 

 

왁싱을 하고 마지막으로 살짝 빈부분을 채워주십니다. ㅎㅎ

 

시술후 1~2주 동안은 깔끔하게 유지되며 2주가 지난후 잔털이 올라온다고 해요!

 

 

시술주기는 3주로 잡고있으며 왁싱후에는 샤프심처럼 털이 자라지 않는다고 해요 ㅎㅎ

 

그려주시고 점점 완벽해지는 눈썹이 되고있습니다 ㅎㅎ

 

 

AFTER의 모습입니다 어떤가요? 잘됐나요? ㅎㅎ

 

총정리해보면

저미브로우바 시술 과정은 클렌징 - 1:1디자인상담 - 왁싱 - 트위징(잔털) - 컷팅(두께맞추기) - 진정로션 으로 진행이 됐어요 ㅎㅎ

 

 

 

 

 

못난놈이었다가 그나마 봐줄만해져서 돌아갑니다!! ㅎㅎ

 

 

 

 

 

아래에 인스타주소가 있으니 한번 놀러가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jeom2_brow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네이버 지도 플레이스에서 예약도 곧바로 됩니다! ㅎㅎ

https://naver.me/xevnfnRD

 

저미브로우바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6 · 블로그리뷰 83

m.plac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