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씽크네이처 , 비건에센스미스트] 에센스 미스트 엘더플라워 리뷰 본문

리뷰/패션, 뷰티

[씽크네이처 , 비건에센스미스트] 에센스 미스트 엘더플라워 리뷰

소선생 2022. 9. 17. 10:33
728x90
씽크네이처, 비건에센스미스트, 에센스미스트, 임산부스킨케어, 안개분사미스트, 효모미스트, 안티에이징미스트, 추석선물

 

안녕하세요!!!

 

 

오늘제가 소개해드릴 녀석은 바로 이 녀석인데요!!!! ㅎㅎ

 

에센스 미스트 엘더플라워 라는 제품입니다! ㅎㅎ

 

 

 

 

바로 이렇게 생겼답니다.

 

딱봐도 느낌이 포장부터 재생지를 사용한느낌이라 환경친화적인 브랜드구나 싶어요!! ㅎㅎ

 

안그래도 

 

이름도 띵크 네이쳐이면서 비건이라는 마크도 써있는거보니 정말 환경친화에 앞장서고 있는듯 합니다.

 

비건 에센스 미스트, 임산부 미스트, 효모 미스트로서 임산부나 비건에게도 적합한 미스트라고해요!! ㅎㅎ

 

 

 

 

옆모습입니다. 쉐이킷이라고 써있으면서 칼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함유로 아지랑이 및 이물이 발생할 수 있으나 제품에는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ㅎㅎ 

 

영어로도 잘 써있어서 수출하기에도 좋아보이구요 

 

비건관련 마크도 엄청많네요 ㅎㅎ 

 

트리 프리 페이퍼는 아마 재생지를 쓴다고 하는것같고.. 밤부페이퍼는 대나무로 만든 종이임을 알려주는데요 ㅎㅎ

 

싱크네이처는 불필요한 포장을 없애 종이와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 합니다. 라고 써있네요. ㅎㅎ

 

아주 좋은 곳입니다! ㅎㅎ

 

친환경 FSC 인증, 비목재지, 대나무 펄프 100%, 생분해 가능 패키지 사용 !! 아주 좋은 회사 ㅎㅎㅎ

 

 

씽크네이처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미스트 엘더플라워는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사용방법 에센셜 오일이 잘 섞이도록 충분히 흔들어 사용하세요 라고 써있구요 ㅎㅎ

 

효능효과는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ㅎㅎ

 

용법용량은 사용전 흔들어 섞은 뒤 본품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른다가 중요하네요 ㅎㅎㅎ

 

항상 흔드는게 포인트인듯 해요!

 

전성분도 잘 보이니 한번 참고해보시구요! ㅎㅎ

 

천연 효모 갈락토미세스는 피부를 맑게하고, 장벽을 강화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인공향료 대신 100% 엘더플라워 에센셜 오일을 사용했다고 해요 ㅎㅎㅎ

 

 

 

 

영어로도 써있어서 외국인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여는 뚜껑부분도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ㅎㅎ

 

 

밑에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박스를 벗겨본 모습입니다. 투명한 병이 아주 이쁜데요

 

 

역시 비건과 셰킷이 보입니다.

 

 

사용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주라는 말이 있구요 ㅎㅎ

 

 

 

유통기한이 적혀있습니다 ㅎㅎ

 

 

 

 

분사과정을 한번 담아봤습니다. 시원하게 쭉쭉 나갑니다!!

 

 

제형은 이렇게 투명한 물같은데요 향긋한 냄새가 살짝 나는게 아주 기분좋아지는 미스트네요 ㅎㅎ



현재 씽크네이처 공식몰 회원가입 시 추천인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 만원을 준다고 해요!!

 

친구가 추천인 아이디에 내 아이디를 적어 가입 후 첫 구매 완료하면 나도 만원 친구도 만원 적립 이벤트를 잘 이용해보세요!! ㅎㅎㅎㅎ

아래가 이벤트 관련 글이구요!! ㅎㅎ
https://www.thinknature.kr/board/view.php?period=current&bdId=event&sno=140

 

씽크네이처

씽크네이처

www.thinknature.kr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미스트 엘더플라워를 구매하실거면 이곳을 방문해주세용!! ㅎㅎㅎ

 

https://www.thinknature.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620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미스트 엘더플라워 100ml

씽크네이처

www.thinknature.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