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남자립밤, 남자립밤추천, 틴트립밤] 올인원파워립엔진 남자발색립밤 본문

리뷰/패션, 뷰티

[남자립밤, 남자립밤추천, 틴트립밤] 올인원파워립엔진 남자발색립밤

소선생 2022. 9. 27. 23:12
728x90

남자립밤, 남자립밤추천, 틴트립밤, 남자틴트, 남자틴트립밤


 

 

안녕하세요! 

 

요즘 슬슬 가을이오면서 점점 수분이 줄어들고있어요.. ㅎㅎ 그쵸

 

특히 입술이 문제인데요!!!

 

남자들은 아무거나 바르지뭐~~ 했던 시절은 이제 다 갔잖아요

 

좋은아이템이 있어서 한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이녀석인데요

 

남자를 위한 간편한 기초 스킨케어 관리로 필수템이 아닐까 합니다!

 

 

올인원 파워 립엔진 이라는 녀석입니다 ㅎㅎ

 

뭔가 신기한컨셉인데요!!

 

올인원이라는건 하나에 다 담았다는거고.. 파워 립엔진이라는건 뭔가 힘이 넘치는 입술 엔진이라는거고.. ㅎㅎ

 

뭐 2V 듀얼 에너지라고 하면서 밑에 핏칼라, 모이스쳐라이징 이라고 해놓은걸보니

 

두가지를 동시에 충족하는 느낌으로다가 만들어진것같습니다!! ㅎㅎㅎㅎ

 

제 해석이 딱 맞는거같은데요 ㅎㅎ

 

 

 

 

옆모습을 보면 판매업자 제조업자가 다 안내되어있구요 ㅎㅎ

 

누구에게 선물해도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인것같아요!

발색+보습 2V 충전립케어라고 제가말한게 딱맞네요 ㅎㅎ

 

9가지 블랙푸드 컴플렉스의 강력한 블랙에너지가 입술의 생기와 촉촉함을 빠르게 충전해준다고합니다 ㅎㅎㅎ

 

전성분들이 써있으니 참고하시면되겠구요 ㅎㅎ

 

 

MIP라는 회사에서 나왔구요 ㅎㅎ

 

상자를 벗겨보니 정말 이쁘게 생긴것같습니다 건전지처럼생긴거같은데요 ㅎㅎ

 

 

글씨가 이렇게 새겨져있구요 ㅎㅎ

 

 

영어로도 써있습니다 ㅎㅎ

 

 

뚜껑 을 열어보았습니다 ㅎㅎ 

 

안에 내용물이 살짝 보이는데요!

 

길게뽑아봤습니다. 색이 정말 이쁜데요 ㅎㅎ

 

 

자연스러운 발색을 갖고있어서 살짝 발라도 아주 입술색을 이쁘게 만들어줄수있겠습니다 ㅎㅎ

 

아래에 링크 첨부하니 한번 가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minamproject/products/3989036053

 

요즘 남자들의 도구, MIP : 미프

남자립밤, 남자립, 컬러립밤, 남자화장, 남자화장품, 남자메이크업

smartstor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