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바디프로필을 찍기전엔 태닝샵인 '탠몬스터 압구정점'에서 스프레이태닝을! 본문

리뷰/피트니스, 헬스, 다이어트

바디프로필을 찍기전엔 태닝샵인 '탠몬스터 압구정점'에서 스프레이태닝을!

소선생 2022. 12. 27. 22:50
728x90

바디프로필, 태닝샵, 스프레이태닝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바디프로필 참많이 찍는 세상인데요 ㅎㅎ 그래서 줄여서 바프라고 하기도 하죠!

 

근데 이쁘게 잘 나올려면 구릿빛 피부가 필수인것 같은데요!! ㅎㅎ 

 

하루아침에 되는건 아니니까 고민들이 많을겁니다. 맨날 맨날 태닝샵 다녀야되는 불편함도 있구요.

 

 

그래서 나온게 스프레이 태닝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 아직 바프찍을 몸은 아니지만!! 한번 이용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사전에 공부해두는용이죵

압구정에 탠몬스터라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여기인데요!

 

 

로데오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오고가기 편한곳입니다.

 

탠몬스터는 

대한민국 최초로 '프리미엄 태닝 스튜디오'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국내 태닝 문화를 선도하는 태닝샵 브랜드라고 하구요 ㅎㅎ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태닝 전문가의 관리를 통하여, 개인 피부에 따라 프리미엄 태닝 및 화이트 태닝을 즐길 수 있도록 1:1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곳입니당 ㅎㅎ

세계 1위 태닝 브랜드 에르고라인 및 뷰티엔젤 (독일) 등 최첨단 프리미엄 장비를 보유했다고 해요
미국 태닝 4대 협회 인증을 통한 전문성까지 확보했따고 합니다 ㅎㅎㅎ

 

 

건물의 3층에 위치하고있더라구요 ㅎㅎ

 

곧바로 있는 엘베를 타고 올라오면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공간을 볼수 있습니다.

 

뭔가 자격증같은것도 있으신분인듯!! ㅎㅎ

 

 

오픈클로즈 시간이 나와있습니다.

 

평일에꽤나 여유있게 열고있습니다 ㅎㅎ 참고하시면되겠어요

 

데스크랑 대기할수있는공간입니다.

 

 

대기공간엔 잡지와 프리드링크 코너가있습니다 ㅎㅎ

 

방이 꽤 여러개가 있어요!

 

 

태닝 주의사항을 사전에 안내받는데요!! ㅎㅎ


1. 방문 전, 각질 제거 하기!
태닝 전, 각질 제거 티슈 및 저자극 바디 스크럽을 사용하는 이유는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정리하고 태닝으로 생길 수 있는 얼룩을 방지하고, 태닝 효과를 높여줌

2. 스프레이 태닝 전, 바디 로션 / 향수 사용 금지
태닝 미스트 흡수를 막아, 얼룩이 질수 있으므로, 당일 바디 로션 및 향수 사용을 자제해주시는 것이 좋음
3. 태닝 후, 주의 사항
태닝 컬러는 개인 피부에 따라 다르나 12 ~ 24시간 후 발색력이 뛰어나며 5시간 정도는 물에 닿지 않아야 함 (바디 프로필 촬영 후, 샤워 권장 必) 유지 기간은 일주일 정도 / 2 ~ 3일부터 서서히 색이 빠지기 시작함
Tip, 스프레이 태닝 후에는 일주일 정도 전용 리무버 스크럽 / 워시 사용 권장
각질에 착색 된 스프레이가 자연스럽게 피부에서 탈락되는 것을 도와준다. 또한 스프레이 태닝 후에는 피부가 많이 건조해질 수 있어 샤워 후에는 전용 보습제로 피부의 보습을 채워 주는 것이 중요하다.

 

라고 합니다!!

 

 

 

아기자기한 장식이 이쁘고 세면대도 있었습니다.

 

저는 2번방이었는데요!! ㅎㅎ 

 

태닝에 들어가기 전에 공부를 많이 했답니다.

 

스프레이 태닝 이란?
 태닝 미스트를 분사하여, 태닝 효과를 내는 브론징 트리트먼트로 바디 프로필 전날이나 화보 촬영으로 연예인들이 많이 애용하는 태닝 방법이라고 합니다. 단 1분으로 원하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대요 ㅎㅎ

빛 알러지가 있으셔서 일반 태닝이 어려운 분들이나 여행 전 간단하게 피부 톤 컬러 체인지를 원하는 경우 많이 애용한다구 하구요!
일반 태닝 / 야외 태닝과 겸하면 색이 더 이쁘고 원하는 컬러를 만들 수 있다고 해요 ㅎㅎ
스프레이 태닝 진행 시 원하는 베이스 컬러 (라이트, 미디움, 다크) 선택, 원하는 색상으로 맞춤형 태닝 피부 톤과 컬러 연출. 개인의 기호에 따라 균일하고 다크한 컬러를 위한 피부의 PH 밸런스 조절해주고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엑셀러레이터나, 원하는 향을 추가하여 기본 스프레이 태닝 카트리지와 혼합하여 컬러 및 톤 조절 가능한 브론저를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꽤 복잡하더라구요.. ㅎㅎㅎ

 

그중에서도 탠몬스터 스프레이 태닝은  특허 받은 MAGNETAN 기술로 미스트 입자가 피부에 골고루 달라 붙어, 얼룩을 최소화 시킨 기술력이 적용되어 균일한 태닝 컬러 연출이 가능하구, 원하는 컬러 선택에서 태닝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원하는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ㅎ

 

제가 선택한 색과 엑셀러레이터와 향입니다 ㅎㅎㅎ 모카 모카 코나 프레시향입니다!

 

 

스프레이 태닝 진행 과정은요!!


상담 -> 작동법 안내 -> 머신 작동법 / 자세 안내 > 보호구 착용 및 착색 방지 크림 사용 -> 스프레이태닝 -> 드라이

이런 순서로 되는데요!! ㅎㅎ

 

스프레이 태닝 사용 제품 안내
태닝 다크 중 : 스프레이 태닝시 사용하는 기본적인 로션, 라이트, 미디움, 퓨어미디움, 등 원하는 베이스 컬러를 선택해요.

 

엑셀러레이터, 브론저, 향 3가지 옵션을 개인에 기호에 맞게 추가하여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엑셀러레이터라는것은요!!: 피부의 PH 밸런스를 최적화 시켜 태닝 미스트의 흡수력을 높여 주고 태닝 발현 시간을 최소화 시키는 것. 이라고 합니다 ㅎㅎ 보습 및 윤광을 살려 광채 나는 태닝 피부를 연출 시켜주기에 주로 추가하여 진행한다고 해요!

 


브론저: 모카 / 썬 / 아일랜드 / 코나 총 4가지로 선택 가능하며, 브론저를 2개 이상 섞을 경우에 더욱 진한 컬러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Warm/Red/Cool 톤으로 레드 브라운에서 진한 다크한 피부톤 까지 개인 기호에 맞게 색상을 연출 할 수 있다고 해요!!


향은  : 코코넛 라임 / 프레쉬 / 스포츠 / 웜 바닐라총 4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며, D-Odor 200이라는 기술력이 들어가 있어, 스프레이 태닝 시 각질을 착색시킬 때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ㅎㅎㅎ

 

이렇게 진행순서와 안내사항이 나와있어서 설명해주는걸 까먹어도 기억할만합니다!!

자세도 재밌네요 ㅎㅎ 

 

이렇게 앞에서 직접 제조해주십니다.

 

 

다 제조하면 이렇게 미스틱 탠이라는 기계에 잉크주입하는것처럼 넣으시더라구요 ㅎㅎ

국내 유일 최신 스프레이 태닝 머신이라고합니다!!! ㅎㅎ

 

 

 

창피하지만 제 Before 상태의 몸입니다. ㅎㅎ 

 

아직근육은없지만..!!! 곧 생길겁니다..!

 

저 로션같은걸 손톱 발톱등등 스프레이를 피해야할곳에 발라줍니다. 손바닥에도요!! ㅎㅎ

 

그리고 얼굴과 머리에도 보호캡을 씌워줍니다!!

 

 

발은 이런 달라붙은 스티커형 실내화를 신어서 보호해줍니당 ㅎㅎ

 

곧바로 하고나서 찍은 모습입니다. 아직까진 큰 변화가 있는진 곧바로 잘 모르겠더라구요!! 

 

우측에 있는 건조기를 이용해서 말려줍니다.

 

다 하고나니까 이렇게 조명에 따라 달라지긴하지만요!! 엄청나게 꺼매진것을 알수있습니다.. ㅋㅋㅋㅋ

확실히 달라지죠? ㅎㅎㅎ

 

 

 

 

이벤트로 연간 회원권 최대 50%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하니 한번 가보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