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금호동 필라테스, 맨즈 필라테스] 그래비티 필라테스 본문

리뷰/피트니스, 헬스, 다이어트

[금호동 필라테스, 맨즈 필라테스] 그래비티 필라테스

소선생 2023. 1. 1. 23:18
728x90


금호동 필라테스, 맨즈 필라테스, 남자 필라테스, 신금호 필라테스, 재활전문


 

필라테스가 대세인 요즘. 나도 필라테스를 배우러 이곳저곳 알아보는 와중에 발견한곳.

 

그래비티 필라테스이다.

 

금호동과 왕십리점이 있지만 내가 방문한곳은 금호점

 

위치는 이곳이다.

 

 

건물의 왼편구석에 간판이 있다. 

올라가는곳은 이곳이다. 건물이 커서 올라가는 길이 많아서 헷갈리기 쉽다.

 

 

그러면 입구가 이렇게 있다.

 

원장님과 트레이너들의 프로필이 이렇게 나와있다.

센터 강사님들이 교육도 많이들으러 다니시고 티칭실력이 뛰어나다고 유명하다

 

 

자세한 건 이렇습니다만 오늘 날 가르치신분은 여기에 없으셨따 ㅎㅎ

 

 

회원관리 카드를 작성해본다. ㅎㅎ

 

그러고 옷을 갈아입으러 탈의실에 간다. 탈의실은 남녀 별도로 있는게 아니고 한개였다. 근데 시간대별로 성별을 다르게 운영하니까 문제없을듯!

 

남자 필라테스도 환영하는곳이라고 ㅎㅎㅎ

 

탈의실 내부의 모습

세면대가 있고 락커가 있다.

 

내부온도는 잘 유지되고있었고 샤워실도 따로 들고다닐필요없이 씻을수있었다. 운동하는곳을 돌아다니면서 저런곳이 드문듯..

 

 

내가 이름을 잘 모르는 기구들이 많았다. 

 

클래식 필라테스 기반 수업루틴이라 운동 방식이 체계적이다.

 

여러기구를썼는데, 배와 등근육을 키워주는 운동을 하고 

저 손잡이를 당기면서 등운동을 하고

 

 

링을 힘을주면서 아래로 내리는 동작으로 다리와 배 엉덩이운동을 하고

 

엉망인 유연성운동을 위해 이러한 운동도 했다..

 

사실 이름을 알려주셨는데  이름은 다 까먹었다.. ㅎㅎ

 

영어로 푸쉬, 풀, 을 넣어서 미는동작 당기는 동작이 섞인 이름들이었다. ㅎㅎ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좋았다.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