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청담동 체형교정, 강남 골반관리] 리앤비 청담점 리뷰 본문

리뷰/피트니스, 헬스, 다이어트

[청담동 체형교정, 강남 골반관리] 리앤비 청담점 리뷰

소선생 2023. 1. 1. 22:59
728x90

청담동 체형교정, 강남 골반관리, 청담동 골반교정, 리앤비, 리앤비 청담점


흔히 체형교정이라는것이 매우 필요한 현대인들이다.

 

특히 나도 현대인으로서 체형이 망가진것이 나스스로도 매우 느껴지는 사람인데..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하더라.

 

뭐 헬스, 요가, 필라테스 등등 뭔가 운동을 하면 교정이 된다는것은 잘 알고있는데

 

마사지 같은 방법으로도 되는걸 각종 유튜브에서 본적이 있다.

 

마침 체형교정을 잘 한다는 곳을 알게되어 방문해보았다

 

 

청담에 있는 리앤비라는 곳이다.

 

네이버 예약도 되는데 김동환 샵마스터에게 예약을 해서 이용했다

 

 


체형교정과 산후교정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ㅎㅎ

 

 

 

 

 

네이버 지도상 이곳이란건 알고있는데 간판이나 안내문이 살짝 부족해서 찾아가기가 좀 힘들었다..

 

 

바룬바디라고 써있지만 리앤비이다.. ㅎㅎ

 

 

이런교정이라고 붙어있어서 간신히 알았지만 리앤비다

 

 

안에오면 이렇게 실내화로 갈아신어준다.

 

 

내부는 이런데 미닫이 문 방이 다 체형교정이 이뤄지는곳이다.

 

 

차를 한잔 마시면서 상담을 먼저 진행한다.

 

 

이런 차트를 작성해서 불편한곳이 어딘지를 말한다 

 

나는 고질적으로 어깨랑 목이 안좋다.. ㅠ

 

 

 

 

시술이 들어가는 침대인데 굉장히 따뜻하다 ㅎㅎ 장판이 켜져있는듯!

 

그리고 시술시에 입는 옷도 준비되어있다

 

내부는 이렇게 뭐 티슈도있고 다 준비가 되어있음

 

옷은 이렇다

 

옷은여기에 보관하면된다

 

갈아입을 옷의 모습

 

 

갈아입고이제 시작이다 ㅎㅎ

 

왼쪽이 Before이고 오른쪽이 After이다.

 

차이가 느껴지는가?

 

원래는 되게 굽고 양쪽이 비대칭인모습이있는데

 

받고 나니 이렇게 평평해지고 대칭이 줄어든게 확 사진으로도 느껴지더라.

 

다리도 왼쪽이 비포 오른쪽이 애프터인데

 

원래 그냥 엎드리면 발모양이 저렇게 됐는데 저게 문제가 있는거였다..

 

똑바로 엎드리면 오른쪽처럼 됐어야 하는거였다

 

한번 받아서 이렇게 교정이 되는데 자주 받는다면 진짜로 몸이 싹 풀리면서 건강해질것같았다.

 

한번했는데도 워낙 친절하게 해주시고 성심성의를 다해 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만약 본인이 어딘가가 비대칭이고 교정이 필요한 몸이라면 꼭 여길 방문해 보는걸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