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구의역 헬스장, 구의동 헬스장] 714gym, 714짐 본문

리뷰/피트니스, 헬스, 다이어트

[구의역 헬스장, 구의동 헬스장] 714gym, 714짐

소선생 2022. 12. 29. 22:48
728x90

 

구의역 헬스장, 714짐, 구의동 헬스장, 구의동 PT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겨울철엔 역시 미리 여름을 대비해서 몸을 만들어놔야되는데요!! 아 물론건강이 최고로 우선이지만요!! ㅎㅎㅎ

 

좋은데가 있다고해서 한번 살펴보다가 발견한곳이있습니다!!

 

바로 714짐입니다.

 

 

위치는 구의역에서 가까운 이곳입니다!!!

 



 - [필수] PT 수업을 받는 사진과 어떤 선생님에게 PT를 받았는지 선생님 이름을 함께 기재해 주세요
- 인테리어가 예쁘고 시설들이 좋은 점을 소개해 주세요.
- 선생님들이 모두 셔츠를 입고 근무하는 점을 소개해 주세요.
- 14일 중 7일 출석 시 PT를 제공한다는 점을 소개해 주세요.

.

가게모습입니다. 밝은간판이 눈에띠는데요 ㅎㅎ

 

 

여긴 재밌는 퀘스트? 미션? 이 있습니다. 14일중 7일을 출석하면 PT를 제공합니다 ㅎㅎ 

 

여는시간도 긴편이네요! ㅎㅎ 

 

 

이렇게 지하 계단으로 내려갑니다.

 

휴무가 첫째주 일요일과 설날 당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운동에 도움되는 말도 있습니다 ㅎㅎ

 

가격표입니다. 트레이너분들이 여러분들이 계시구요 ㅎㅎ 

 

가격표도 있습니다. 

 

바디프로필도 무료제공이네요!!

 

 

파오후 탈출을 기원하며..!! 여긴 셔츠입는 헬스장이라고 합니다 ㅎㅎ 신기한데요

알고보니까 트레이너님들이 다들 셔츠를입고계십니다.. ㅎㅎ 간지가 나네요!!

 

리뷰를 남기면 커피쿠폰도 제공해준다고합니다 ㅎㅎ

 

들어오니 이렇게 데스크가 있구요 

탈의실에서 일단 옷을 갈아입기 위해 운동복을 가져갑니다.

 

운동복은 XL부터 L,M까지 있습니다 ㅎㅎ

 

가는길에 보이는 많은 기구들이있네요

 

전반적으로 보랏빛에 물들었습니다 ㅎㅎ

 

탈의실로 들어가볼게요

 

들어가면 옷벗는공간과함께 샤워실이 이렇게 있습니다.

 

깔끔하네요!

탈의실에 이렇게 모양을 정비할수 있는 공간도있구요 ㅎㅎ

밑엔 빨래통이구용

 

 

공청기도 굉장히 돌아가고있습니다 ㅎㅎ

 

 

에어컨으로 실내온도도 유지하고있구요

 

 

옷을 갈아입고 한컷 찍어봅니다.

 

 

역시 헬스전엔 인바디부터 재는게 국룰이죠 ㅎㅎ

 

제 노답 몸뚱아리를 분석해주시면서 방향을 잡아주십니다 ㅎㅎ

 

 

여러가지의 장비가 있지만 저는 초보기 때문에 가장 기초적인것부터 진행합니다..

 

스쿼트를 배우다가 유연성이 너무 떨어져서 탈락.. ㅎㅎ ㅠㅠ

 

등운동을 합니다.

제법 모습이 나오나요 ㅎㅎ 

 

남믿음 트레이너님과 함께 즐거운PT를 보냈습니다.!!

 

추천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