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송도필라테스, 송도맨즈필라테스] 황윤희필라테스 리뷰 본문

리뷰/피트니스, 헬스, 다이어트

[송도필라테스, 송도맨즈필라테스] 황윤희필라테스 리뷰

소선생 2022. 12. 27. 23:03
728x90

송도필라테스,송도3공구필라테스,송도맨즈필라테스,송도체형교정


 

맨날 앉아있던 나..

 

온몸이 비대칭인게 내몸으로도 느껴지더라..

 

이럴때 체형교정이 필요한데, 물론 하루아침에 될건 아니지만..

 

요가, 필라테스가 제격이라는 말을 들었다.

 

인생에서 한번도 제대로 배워본적이없어서 한번 어디가 좋을지 살펴보는데 이곳이 좋아보였다.

 

바로 이곳이다. 

 





 

인천대학교 역에서 좀만 걸으면 이런 화려하고 큰 건물이 나오는데

 

밑에 보면 이렇게 친절하게 층별안내해주는 화면이 있어서 찾기 좋다.

 

 

마침 이렇게 안내해주는 종이들도 있어서 찾아가기 좋다

 

입구는 이렇고 입간판도 있었다. 얼마든지 상담할수있는 번호도 있고, 카카오톡도있고, 영업시간도 꽤나 긴 시간을 자랑한다.

 

 

신발은 이렇게 왼쪽에 보관할수있는곳이있다. 실내화도 함께

 

선생님들의 프로필이 이렇게 있었다.

 

순서대로 황윤희님이 원장님이시고 이유진님이 부원장님이셨다.

경희대 무용과 수석 원장님이 직접 그룹수업을 주 2회 직강하구,

물리치료사 도수치료사 경력의 부원장님이 직접 그룹수업 주3회 직강을 하신다.

 

나와 수업을 같이해주신분은 조민영강사님과 김연주강사님이셨다. ㅎㅎ

들어오자마자 친절한 안내가 좋았다.

 

데스크와 그룹수업시간표가 나와있다. 손씻을수있는 세면대와 정수기도 있다.

 

 

 

남자탈의실이 따로 있어서 부끄러울일이 없이 옷을 보관하고 갈아입을수있어서 참 좋았다. 남자가 이용하기 좋은 곳!!

 

 

대기하면서 차도 한잔 할수 있는 장소도 있고 좋았다.

 

 

토삭스가 없다면 곧바로 살수있었고 겨울용 외투 행거도 있었다. 또한 필라테스 복장을 여기에서도 구매할수 있었다.

 

 

많은 옷들이 있고 필라테스 자격증반도 모집중이었다. 그만큼 전문성이 뛰어나다는것!!!

 

그리고 여기는 바닥부터 난방이 쫙 잘되는 시설이 공사가 되어있어서 너무 운동하기 좋은 시설이었다.

 

엄청나게 추운 당시 체감 영하 15도였던때에도 이곳안에서는 더움을 느낄수 있었다.

 

신기한게 층고가 높아서 안정감을 주고 조명도 눈이 피로하지 않게 디자인된 구조였다.

 

 

리포머 라는 방이었는데 방마다 기계나 도구들이 다른것 같았다.

 

듀엣룸이라는 곳입니다. 

 

 

체어 바렐이라는 곳이구요 ㅎㅎ

 

 

일단 하기전에 몸의 균형을 알아보는 기계를 이용해서 분석을 하는데요.

 

 

 

통합등급은 C에 저것만보면 곧바로 병원에 실려가야될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정상적인곳이없더라.. ㅠㅠ

아주 위험한 상태인듯 하다..

 

하루빨리 필테로 스트레칭을 시켜줘서 A등급을 맞고 싶다는 욕구가 가득했다.

 

 

몸뚱아리가 정상이 아님을 강사님도 알고 계셔서 기구를 이용하기보단 기초적인 재활에 집중한 수업이었다.

 

문과 벽이 모두 끝까지 막힌 개별룸, 방음 잘 되서 수업 집중도가 높았구,

pdlc 스마트글래스 시공해 프라이빗하게 운동이 가능했다.

 

 

답이없는 몸뚱아리 인데도, 강사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시간이 금방 지나갔습니다.

 

 

제가 만약 송도사람이라면 매일 방문했을듯..!!! 인스타와 블로그 링크 올리니까 한번 놀러가보세요!!!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hyh_pilates

 

-블로그 : https://blog.naver.com/hyh_pilates

 

황윤희필라테스 송도 : 네이버 블로그

Life Enriching Experience 송도 3공구 최대규모, 최초모티피지오 체형측정 최고 전문가 강사진이 수업하는 황윤희필라테스 입니다. 체형교정, 재활, 통증관리, 골프, 맨즈, 키즈, 무용수 운동선수 트레

blog.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