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황학동 체형교정, 동대문 체형교정] 퍼플피플 황학 리뷰 본문

리뷰/피트니스, 헬스, 다이어트

[황학동 체형교정, 동대문 체형교정] 퍼플피플 황학 리뷰

소선생 2023. 1. 2. 23:23
728x90

황학동 체형교정, 동대문 체형교정, 황학동 pt, 동대문 pt


체형이 엉망이된 현대인으로서... 체형교정은 항상 시급한 문제이다.

 

어디가 잘 하는지 알아보다가 발견한곳이다.

 

퍼플피플 황학 이라는 곳인데 카카오맵엔 등록이 안되어있다..

 

사장님께 건의했으니 곧 등록시켜주시겠지 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다

 

동묘와 가까운곳이다.

 

 

새로지은빌딩인거같은데 아직 입점이 잘 안되어있었다. 그래서 간판같은것도 아직 미흡했다.

 

엘베를 타고 올라가야되는데 몇층인지 설명이 안되어있지만.. 네이버지도엔 등록이 되어있으니 참고한다

 

 

이런 집문을 여는느낌으로다가 private 했다

 

프라이빗한 공간이라 벨을 누르고 입장해야된다.

 

 

오면 이런 프로필카드를 작성한다. 목적 경험 분석 디스크 상체 하체등을 분석한다

 

 

재밌는건 아주 정밀한 기계가 있는데 이녀석이 전신을 분석해준다.. 균형이나 취약점 거북목 비대칭을 과학적이고 합리적으로 측정해줘서 어디가 심각한지를 알려주는데 거북목과 어깨가 심각했다.. ㅎㅎ

 

 

요 발판에 올라가면 측정이 더 과학적으로 되는듯 했다

 

 

 

옷을 갈아입고 PT를 받기전에 여긴 테라스도 있고.. 다양한 운동기구가 있는곳이다.

 

1:1을 전문으로해서 갯수가 많진 않지만 종류는 다양했다.

음료도 마실수있고 운동복도 제공되고 수건도 제공되고 각종 보조운동기구도 굉장히 많았다.

 

 

 

 

중요한건 트레이너분의 느낌인데 그냥 무조건 근육을 만들어주는 사람이 아니라 진짜 온몸의 아픈곳과 단련시켜야될곳을 재활의학과 의사보다 훨씬 잘 짚어주신다는것..

 

진짜 인생에서 뭐 꽤 병원이나 PT나 필테를 받으러 가봣지만 이런곳은 처음이었다..

 

어디가 문제고 어떤 운동을 해야 정상체형으로 갈수 있는지를 딱 알려주셔서 그렇게 운동을 진행했다.

 

당장 무거운것을 들면 다치기만 할뿐이니까

 

어렵지 않은 자세 같은데 속근육을 단련시키는거라 엄청나게 힘들었다. 근데 근육이 어디가 아픈지는 구체적으로 알수없는 속근육이었다.. ㅎㅎ

 

신기한 경험이었고 알려주신 자세와 관련 운동을 열심히 해보면서 내 몸을 원상태로 돌리는데 노력을 할것이다 .. ㅎㅎ

 

꼭 추천합니다. 돈이 아깝지 않은 곳이에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