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망포 필라테스, 망포역 필라테스] 모던 필라테스 망포 리뷰 본문

리뷰/피트니스, 헬스, 다이어트

[망포 필라테스, 망포역 필라테스] 모던 필라테스 망포 리뷰

소선생 2023. 4. 27. 23:45
728x90

망포 필라테스, 망포역 필라테스, 영통 필라테스


 

 

 

요즘 필라테스가 남자들 사이에서도 필수로 해야된다는 소리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필라테스를 기회가 있을때마다 하려고 노력합니다 ㅎㅎ

 

그러다가 찾은곳! 바로 수원 망포역 근처에 있는 모던 필라테스입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ㅎㅎ 

 

새건물이라 주차도 당연히 잘되어있고 건물도 매우 좋습니다.

 

 

 

 

자세교정 / 통증완화 / 재활 / 척추측만증 / 산전산후 / 맨즈필라테스 / 키즈필라테스 가 다 가능하다고 해서 저는 맨이니까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새건물에 맞게 이렇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오픈시간은 09시에서 22시구요 토요일엔 9시부터 13시입니다 ㅎㅎ

 

깔끔한 내부가 맘에 들더라구요

 

 

원장님들의 약력도 있고 안에 사물함도 깔끔하고 크기별로 다르게 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선생님들의 프로필도 있습니다 ㅎㅎ 

 

경력이 화려하십니다.

 

 

초기검사 설문지도 있어서 미리 측정을 하더라구요 아마 이런 정보를 다 파악해서 개인에 맞게끔 운동을 처방하는듯 합니다 ㅎㅎ

 

 

공기청정기도 있어서 미세먼지가 많은날에도 아주 문제없구요 ㅎㅎ

 

 

기구들이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손씻을수 있는 공간과 간단한 간식거리들도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특히 콤부차? 다이어트에 좋은것같아보이는 녀석이 맛있더라구요

 

 

 

이벤트도 현재 진행중입니다 확인해보시면되겠구요 ㅎㅎ

 

 

하기전에 저거 앞에서 체형분석을 하게 됩니다 ㅎㅎ

 

 

1:1 수업을 받을 곳입니다 ㅎㅎ 다양한 보조도구들이 있었어요

이렇게 1:1로 수업을 받았습니다 ㅎㅎ 

 

뻣뻣한 몸을 최대한 부드럽게 해주시는데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인바디도 있더라구요 ㅎㅎ 

 

 

끝나고 콤부차를 마시며 보람차게 운동했습니다.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