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발산pt, 발산역pt, 마곡pt, 마곡역pt] 공간PT 리뷰 본문

리뷰/피트니스, 헬스, 다이어트

[발산pt, 발산역pt, 마곡pt, 마곡역pt] 공간PT 리뷰

소선생 2023. 5. 13. 18:55
728x90

발산pt, 발산역pt, 마곡pt, 마곡역pt, 등촌pt, 양천향교pt, 양천향교역pt, 발산피티추천, 마곡피티추천, 발산역피티추천, 마곡pt맛집, 발산pt맛집, 공간pt

 


안녕하세요!!

 

 

오늘 같이 살펴볼 곳은 바로 공간피티라는 곳입니다 ㅎㅎ

 

위치는 여기인데요!

 

 

바로 발산역이랑 엄청 가까운 위치라서 너무 왔다갔다 하기 좋더라고요 ㅎㅎ

 

2번출구에서 조금만 쭉 가면 나옵니다.

 

 

그럼 이렇게 2층에 공간피티라는 곳이 있씁니다 ㅎㅎ

 

 

밖에서부터 써있네요. 프리미엄 피티 전문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공간피티가 보입니다.

 

 

여기는 이 두분들이 운영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몸이 장난이 아니시네요 ㅎㅎ

 

저도 언젠가 이렇게 될수 있을까요.. 보면서 기대해봅니다.

 

 

운영시간은 이렇습니다.

 

평일 10시부터 23시까지 운영시간이 아주 많습니다 ㅎㅎ 토요일은 10~15시까지하구요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시네요 ㅎㅎ

 

카톡으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들어오자마자 인바디 기계가 맞이 합니다. 인바디를 체크해보겠씁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엉망이네요.. 체중은 표준 이상에 .. 골격근량은 간신히 효준에 걸치고요 체지방은 확실한 표준이상.. ㅠㅠ

 

근육은 심지어 왼쪽 상페는 표준이하네요.. ㅠㅠ 전반적으로 66점에 해당하고있습니다 

 

 

 

라커가 있구요 트레이너들의 수상트로피와 메달이 전시되어있구요 ㅎㅎ 샤워실이 남성 여성으로 따로 분리가 되어있습니다

 

 

트레이너 두분의 사진이 이렇게 전시되어있구요 ㅎㅎ

 

 

 

 

각종 기구들입니다. 꽤나 다양한 적절한 운동용의 기구들이 보여요!

 

처음에 몸을 풀어주는 러닝머신도있구요 ㅎㅎ 

 

샤워실 내부도 아주 깔끔합니다 ㅎㅎ

 

 

저는 오늘은 이 기구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운동을 배워보려고합니다 ㅎㅎ

 

 

그러면서 운동의 기본인 스쿼트를 제대로 배워보았는데요.

 

발의방향, 각도 를 내 몸에 알맞게 다시 배울수 있었씁니다 ㅎㅎ 

 

여태까지 저는 잘못하고 있었더군요.. ㅎㅎ

 

 

 

그러면서 이제 추가적인 변칙 운동까지 해서 다양한 부위의 근육을 움직여줍니다 ㅎㅎ

저질 몸매를 탈출하고 싶어하는 저의 몸부림이 느껴집니다..

 

이번엔 팔굽혀 펴기와 다리를 움직이는 동작을 추가해서 하는 운동이 되겠습니다.

 

 

그담은 와이어를 이용한 등운동을 했습니다 등의 근육들을 엄청 사용했어야 됐어요 ㅎㅎ

 

 

이렇게 하고나니 금방 한시간이 훅 지나가더군요!

 

 

그러고 다음날에 또 방문했씁니다.

 

 

이번엔 이 머신을 이용해서 최저 중량으로 자세를 위주로 해보았습니다.

 

팔의 각도가 중요하더군요. 팔의 각도에 따라서 운동 자극을 주는 부위가 달라지니까요 ㅎㅎ

 

 

그걸 배우고 이젠 등을 올려서 또 다른 상부 가슴근육운동을 했습니다.

 

중량이 없어도 자세만 바르게 하는것도 어찌나 힘들던지요

 

 

이렇게 좋은 자세를 유지하며 하다가 금방 운동이 된 저는 다른동작을 또 배웁니다.

 

그러고 와이어를 다른 방향으로 당기는 동작을 했습니다.

 

이렇게 하면서 가슴과 등을 또 자극하더군요

 

 

거의 상체의 모든 곳을 이용하는 운동이었습니다.

그러고는 덤밸 운동을 했습니다. 

 

삼각근을 자극하는 운동이었습니다. 가동범위를 엄청나게 애써서 올리려고 하지 않는것이 포인트더라구요 

 

다른 팔의 힘을 최소화 하고 삼각근으로만 올려야됐씁니다.

 

 

 

기구 한쪽에 와이어를 당기면서 운동하는 마치 로잉머신같은 느낌의 운동이었습니다.

 

당기는 힘이 거의 진짜 상체 전반을 다 써야 됐어요

 

그게 끝나고는 짐볼을 이용해서 플랭크 같은 버티기 운동을 했습니다.

 

 

저렇게 버티는 동작하나만으로도 자극이 엄청났네요

 

 

특히 복근부분이 엄청 자극되는 일이었씁니다.

 

 

그걸 팔로도 버텨봤습니다 ㅎㅎ

 

 

그러다가 궁금증이 생겨서 팔굽혀 펴기에 대한 자세도 새로 배웠씁니다.

 

저는 기본적으로는 여태까지 전신의 힘을 들여서 하고있었네요.

 

알고보니 발을 더 가까이 붙여서 가슴위주로 했어야 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새로 운동지식을 다 배워가면서 하는 아주 좋은 피티였습니다.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