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검단헬스장, 검단헬스, 당하동헬스장] 컴백짐 리뷰 본문

리뷰/피트니스, 헬스, 다이어트

[검단헬스장, 검단헬스, 당하동헬스장] 컴백짐 리뷰

소선생 2023. 1. 5. 23:20
728x90

검단헬스장, 검단헬스, 당하동헬스장, 완정역헬스장

 


 

 

헬스장을 구해보다가 발견한 좋은곳이 있었다. 특히 인천 검단에서 잘나가는 곳이었는데 ㅎㅎ

 

헬스뿐 아니라 여러가지를 다 할수 있는 휘트니스센터로 유명한곳이다.

 

위치는 여기다!

 

 

 

 

 

 

완정역에서 매우 가까운데 위치해있는 컴백짐이라는 곳이다.

 

 

건물에 보면 역에서 먼쪽 입구에 이렇게 간판이 있고

 

 

 

 

가다보면 이렇게 계단으로 쭉 내려오라는 입간판이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안내가 잘되어있는곳이 너무 좋다.

 

 

입구다. 그러면 이렇게 손세척기계가 맞이하고있다.

 

 

내부 데스크에선 게이너들이 즐비해있다.

 

 

요금과 운영시간과 GX스케줄이 안내되어있다. 

 

 

운동은 역시 컴백짐이다.

 

탈의실이 이곳에 있다.

 

 

스피닝용 바이크가 굉장히 많다. 수업시간은 아니였지만 매우 운동하기에 좋은듯!! 

 

 

골프연습장도 있다! ㅎㅎ 참 다양하게 많은듯

 

 

러닝머신이 참 많아서 좋았다. 다른데가면 러닝머신이 너무 부족함.

 

운동기구가 참 넓은곳에 많이 있다는게 여기 장점이다.

 

아주 다양한 범위를 운동할수 있는 운동기구가 많다.

 

 

나는 아직 헬스알못이라 정확하게 어떻게 운동하는지 잘 모르지만말이다.

 

 

 

댄스교실도 있었다.

 

 

사이즈에 맞게 운동복도 고를수가있었다.

 

 

나도 이렇게 운동을 시작한다

 

 

추워서 밖에서 뛰질 못하니까 이렇게 러닝머신이 꼭 필요하다.. ㅎㅎ

 

 

샤워실 내부에 아무도 없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

 

추천합니다!! 다양한 운동을 배울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