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건대 필라테스 , 건대 요가] 온유요가필라테스 리뷰 본문

리뷰/피트니스, 헬스, 다이어트

[건대 필라테스 , 건대 요가] 온유요가필라테스 리뷰

소선생 2023. 5. 19. 12:02
728x90

건대 필라테스 , 건대 요가, 재활 필라테스, 군자 필라테스 ,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요즘 특히 직장인들은 몸이 굳어지고.. 자세도 안좋고 교정이 필요하고 여러모로 힘든데요

 

저는 그래서 뭐가 좋을지 보다가 필라테스랑 요가를 둘다 동시에 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살펴본곳이있어요!!

 

 

 

바로 이곳입니다. 건대입구역에 있는 온유요가필라테스입니다 ㅎㅎㅎ

 

한번 살펴볼까요 ㅎㅎ

 

매장은 이렇게 이쁜 디자인으로 잘 되어있습니다 ㅎㅎ

 

느낌있죠

 

재활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운영하는 체계적인 전문 필라테스&전문 요가 센터라고 합니다!!

 

 

 

 

 

 

 

오픈회원모집이라고 하는걸 보니 오픈한지 얼마 안됐나봐요

계단을 올라갑니다.

또한 건대에서 유일한 웰니스 센터라고 합니다 ㅎㅎ

 

 

 

가게 문을 들어서는 공간마저 힙합니다.

문은 이런 느낌있는 미닫이문이었구요

깔끔한 인테리어도 멋졌어요

 

 

데스크와 뭔가 간단하게 상담을 받을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관련 용품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물컵과 정수기들입니다. 뭔가 깔끔했습니다. ㅎㅎ 카페같았어요

그리고 체형분석기와 인바디가 있었어요.자신의 현재 상태를 측정해서 어디가 더 문제인지 보여줄수 있어요 ㅎㅎ

 

 

인바디는 워낙 흔하니까 생략하겠습니다 ㅎㅎ

 

이런 판에 서서 이곳저곳 돌아가며 찍으면 제 몸에 어디가 제일 문제인지 분석이 나오구요 ㅎㅎ

 

그거에 맞춰서 상담도 해주셔요

 

 

 

 

 

 

 

그다음 기구가 있는 방이 여러개가 있었습니다. 저는 1:1수업이여서 1:1로 강사분과 진행했어요 ㅎㅎ

 

 

강사분이 진짜 전문가라고 느껴졌던게 제몸의 상태를 딱 보시고 어디가 제일 운동이 필요한지 딱 진단하셔서 맞게 처방해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특히 복부 근육과 하체의 유연성이 엉망이었네요..

 

물리치료, 재활 체형교정, 운동처방, 심리처방등 전문 강사님들로 구성되어있다고 했는데 진짜였어요 ㅎㅎ

 

 

 

또 1일2회 수강이 가능하구

주 이용 제한이 없었구요 ㅎㅎ

 

필라&요가&개인pt 모두 한 가지의 수강권으로 수강이 가능했습니다 ㅎㅎ

 

 

 

제 자세가 어디가 안좋은지도 친절히 다 봐주시면서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특히 땀이 제가 주륵주륵났는데도 아랑곳하지않고 터치해주시면서 봐주셔서 너무 친절했습니다...

 

ㅠㅠ 죄송했습니다.

 

 

평소 다른 제가 배웠던 것들 말고  다른 것들을 많이 알려주신거보니 좀 다르다고 느꼇구요.

앞으로 옷도 좀 살까봐요.. ㅎㅎ

 

 

오전 7시 수업도 있구요, 저녁 늦게까지도 수업이 있다고 해서 저는 멀리사는데도 쉽게올 수 있었습니다 ㅎㅎ

 

다양한 자세를 하는데 진짜 제 몸이 쓰레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더욱 답이없네요 ㅎㅎ

 

자주 다녀야겠습니다..

 

 

 

신규등록시 케이스별 맟춤 등록 진행하기에, 방문상담이 필수라고합니다 ㅎㅎ

 

 

 

필라테스와 요가 병행 시 운동 기간대비 단시간 더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갈 수 있어서 저는 둘 다 병행하려고 합니다.

현재 ‘5월이벤트’진행중 :최대 80%할인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ㅎㅎ

 

아래에 온유필라테스의 여러가지 경로를 써놨으니 한번 가서 구경해보세요!! ㅎㅎ

 

 

 

네이버예약 :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40952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nuyogapilates/?igshid=YmMyMTA2M2Y%3D 
블로그 : https://blog.naver.com/onuyogapilates
카카오톡 ID : onuyogapilat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