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청주시 오창읍 맛집] 강릉네덕장 리뷰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청주시 오창읍 맛집] 강릉네덕장 리뷰

소선생 2024. 2. 2. 17:57
728x90

오창에서 제일 맛집이라는 곳을 찾아보니 여기를 추천해주더라.

 

강릉네 덕장이다. 

 

위치는 이곳이다.

 

 

원래 작은 곳에서 시작했다고 한다. 그런데 너무 잘되서 확장이전을 했다고 ㅎㅎ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입구는 이렇다. 

 

 

 

실제로 강릉에 덕장을 운영한다고 한다.

 

 

의자와 테이블은 이런 모습

 

 

메뉴는 이렇다. 메인메뉴는 역시 명태조림이고 갈비조림 문어조림등도 있고 낙지 볶음도 판매함.

 

 

매운단계가있는데. 2번을 선택했는데.. 후회했습니다.. 저같은 맵찔이인 사람들은 1번을 선택하십쇼..

 

2번도 신라면보다 훨씬 매운거보니 아마 불닭 정도 맵기더군요..

 

3,4번은 얼마나 매울지 감도안옵니다.

때깔은 아주 곱습니다.

 

 

한상차림입니다.

 

김과 고추+간장 어케 먹어야되는지 아시겠죠?

매운맛을 달래줄 콩나물과.

 

무, 멸치 김치..

 

매워서 김치는 잘 안들어가더라고요

 

 

미역국은 살짝 인공적인 맛이 났습니다. 뭔가 집미역국보다 별로였습니다.. ㅎㅎ 이런데선 바지락 미역국으로 주는게 훨씬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시원한 맛을 강조하게.. 저건 너무 텁텁했어요

 

 

 

해체 쇼를 하고 난 모습입니다.

 

 

해체쇼를 해주는 중.

 

 

 

이렇게 싸서먹으면 아주 꿀맛입니다.. ㅎㅎ

 

 

명태미역국인데 바다냄새는 잘 안나고 텁텁했습니다.. 조개미역국은 어떨까요?

너무 매웠지만.. 1단계로 먹는다면 참 좋을듯합니다. 개인적으로 ㅎㅎ

 

재방의사 있습니다. ㅎㅎ

 

제 여친은 먹다가 목에 가시가 걸려서 고생하긴했는데요 앞으로 조심해서 먹으면될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