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여의도도시락, 여의도점심맛집, 여의도배달맛집, 여의도점심] 오영주 도시락 본문

리뷰/맛집

[여의도도시락, 여의도점심맛집, 여의도배달맛집, 여의도점심] 오영주 도시락

소선생 2018. 10. 24. 19:20
728x90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오늘은 여의도에 있는 도시락집을 알아내서 도시락을 주문했답니다 ㅎㅎ 


어디냐면요


상호 : 오영주도시락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7길 3 (여의도동) 

전화 : 02-761-3431

운영시간 : 매일 09:00 - 19:00/ 토, 일, 공휴일은 사전예약 필수

사이트 : http://027613431.tshome.co.kr/


저는 좀 시간이되서 직접찾으러갔어요 ㅎㅎ

지하1층에 있드라구용   

오영주도시락의 소개에요.

저는 황태구이, 제육볶음, 특선으로 시켰습니다.

그래서 고대로 집으로 모셔왔습니다 ㅎㅎ 집이 여의도라면 맨날 시켜먹을탠데요

저는 세개의 도시락을 주문했습니다. 하나는 황태구이 도시락, 다른 하나는 제육볶음 도시락, 다른거는 특선도시락입니다. 크기순서대로 읊어봤어요 ㅎㅎ 저혼자 돼지라서 다먹습니다.. 헤헤


겉포장도 이렇게 잘 싸여져있습니다. 깡끔하고 멋있네요 ㅎㅎ 맛있어보이구요 

벗겨보았습니당 어떤가요? 깔끔하죠?

윤기나는 밥이 종류별로 있네요 ㅎㅎ

반찬도 짜지않고 누구나 먹을수있구요.,

계란말이와 깍두기까지

메인인 황태구이입니다 ㅎㅎ

국까지 있습니다. 

황태구이가 참맛있었어요 ㅎㅎ

그다음 해치울 녀석입니다. ㅎㅎ 차이점은 불고기라는거 ㅎㅎ

맛있게도 생겼네요. 

그다음 해치운녀석입니다. 특선도시락인데요 게장이랑 떡갈비가 들어있네용 ㅎㅎ 

맛나게 생긴녀석.. 빨리 냠냠했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