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왕십리 고기집, 행당동 고기집 맛집] 푸줏간생고기점 본문

리뷰/맛집

[왕십리 고기집, 행당동 고기집 맛집] 푸줏간생고기점

소선생 2018. 11. 1. 21:26
728x90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오늘은 왕십리 고기집인 푸줏간생고기점을 리뷰하고자해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호 : 푸줏간생고기점

전화 : 02-749-7361

주소 : 서울 성동구 행당로17길 24


고기가 너무 먹고싶어서 갔습니다 ㅎㅎ 너무 유명하더라구요 잘몰랐는데요


가게전경입니다. 주차장은딱히없는것같아요 ㅎㅎ 대중교통이용하시면 편하게 갈수있습니다. 왕십리역에서 내려서 조금만 움직이면되니까여


들어오자마자 카운터에 한돈, 한우 인증서를 자랑스럽게 꽂아놓습니다. 고기에 자신이 있다는 증거겠지요?

가게자리는 이렇게 룸식이있고 의자식이있는데 저는 의자식에앉았어요. 의자식 모습은 둥근 테이블인데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사진을못찍었네용 ㅎㅎ 요즘은 초상권이 민감한 시대잖아요.

메뉴판입니다. 소고기도 팔고 돼지고기도 팝니다. 저는 생삼겹살을 위주로 먹었습니다 ㅎㅎ 가격은 음.. 서울치곤 쏘쏘한편이라고 생각들었네요.

아니.. 이러면 남는게 있나요? ㅎㅎㅎ 찌개, 냉면, 국수, 누룽지가 무제한이라니.. ㅠㅠㅠㅠㅠ 감동입니다.

기본찬으로 몇가지가 나옵니다. 버섯, 마늘, 김치구요

소금, 쌈장, 명이, 무

상추 깻잎 고추

기본적인 양배추부추 샐러드

볶음밥은 셀프로 볶아서 먹지만 천원이네용 ㅎㅎ 

영업시간입니다.

여긴 좋은게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세요 ㅎㅎ 요즘은 이런곳이 너무 좋네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고기.. 지금 이걸 쓰면서도 다시 가고싶습니다.

뒤집어주고 ㅎㅎ 

고기잘라주고 양파도 그위에 버무려줍니다.

마늘도 쏵 뿌리고

이제 다익었네요 ㅎㅎ 먹어보겠습니다.

쌈을 이렇게도 싸보고

저렇게도 싸보고

드디어 기다리던찌개가 나와요. 찌개가 그때그때끓여서 나와서 15분정도 걸리네요 ㅎㅎ.. 완전 좋아요.

두부가 진짜 많습니다.

또 1인분을 더 시켰어요.

냉면도나왔네요 ㅎㅎ 

비냉도 나오고요 



이렇게 싸서 먹으니 완전 꿀맛.




추천합니다 ㅎㅎ 


bann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