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전라북도 무주군 무주읍 치킨] 멕시카나치킨 무주점 솔직 리뷰 본문

리뷰/맛집

[전라북도 무주군 무주읍 치킨] 멕시카나치킨 무주점 솔직 리뷰

소선생 2019. 4. 21. 19:47
728x90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오늘은 무주에 놀러와서 야밤에 치킨을 뭘먹을까 보다가 무주읍에선 역시 멕시카나가 답이라는 얘길 듣고 시켰습니다 ㅎㅎ 

위치는 이곳입니다. 군청과 가까이있습니다 ㅎㅎ

 

 

시킨지 얼마 되지도않아서 금방 오네요 ㅎㅎ 저는 갠적으로 뼈치킨을 좋아합니다만 순살 두마리로 시켰습니다. 친구녀석이 치우기 곤란하다하네요 ㅎㅎ

 

요즘 미는건 치토스치킨인것같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틀딱이라.. 후라이드와 양념이면 됩니다 ㅎㅎ

 

왼쪽이 후라이드, 오른쪽이 양념인데요.

솔직히 멕시카나 평소에도많이 먹어봤지만 무주점은 약간 시골통닭의 느낌입니다.

그 메이저 치킨의 크리스피함은 보기 힘들군요.. 아쉽습니다. 

 

 

크리스피함은 없기에 양념치킨이 보통 후라이드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