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방탄꼭지 리뷰 [니플밴드, 남자니플밴드, 남성니플밴드, 유두패치] 본문

리뷰/패션, 뷰티

방탄꼭지 리뷰 [니플밴드, 남자니플밴드, 남성니플밴드, 유두패치]

소선생 2022. 2. 22. 02:46
728x90

니플밴드, 남자니플밴드, 남성니플밴드, 유두패치, 방탄꼭지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프리미엄 니플밴드인 방탄꼭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젠 겨울이 끝나가고.. 봄여름 가을이 오면

 

얇은 옷을 입을 때가 올탠데요!!!

 

그럼 꼭 걱정이 되는데 젖꼭지가 튀어나오는 참사를 막아야된다는 걱정이 앞섭니다..

 

저만그런거 아니죠? ㅎㅎㅎ

 

뭔가 그런 사소한것까지 관리하는 남자가 되기위해.. 이제품이 필요하겠죠!!!

 

 

방탄꼭지의 모습입니다.

프리미엄 니플밴드라고 써있고 방탄꼭지라는 이름을 가졌으며 ㅎㅎ

 

눈총받지말고 방탄꼭지 하자! 라는 멘트가 재밌네요

 

근육질 남자몸에 손모양도 재밌는 그림이구요

 

피부진정 피부와 같은 느낌이라는 SSET 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 라는 말이 써있습니다.

 

알로에베라 함유에 센텔라아시아티카 함유가 되어있는 오리지날 하이드로 니플밴드구요

 

25mm 20PCS와

30mm 20PCS가 들어있어서 총 40PCS가 되겠구요

 

티나지 않는 3D 라운드 컷팅 기술이 있다고 합니다!!

 

굉장히 화려하네요 ㅎㅎ

 

 

옆모습입니다.

내살같은 프리미엄 니플밴드 방탄꼭지라고 써있습니다. 정말 내살같은지 정말 궁금합니다 ㅎㅎ

 

옆에는 또 SSET

SSET라고 또 써있습니다.

 

이건 유통기한으로 보입니다.

 

뒷면을 자세히보니

뒷면에 피부에 자극이 적은 '하이드로콜로이드'로 제작하였고 점착력이 우수하다고 써있고

알로에베라와 센텔라아시아티카를 함유해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을 최소화 하였다고 써있습니다. ㅎㅎ

 

뭔진 잘 모르지만 뭔가 좋아보입니다.

 

사용방법이 적혀있습니다.

 

부착부위를 씻고 로션을 바르지 않고 5초간 젖꼭지를 누른후에 붙여줘야되네요 

뜨는곳은 살살 문질러서 붙여주고 떼어낼때는 샤워를 하면서 물기를 묻혀서 밀어서 벗겨야됩니다.

 

사용방법이 꽤나 디테일하니까 꼭 한번 읽어보시는게 좋겠어요

 

사용상의 주의사항도 있습니다. 잘읽어보시고 주의하면 좋겠습니다.

 

그외에 다른 정보들도 아래에 많이 있네요

 

프리미엄 니플밴드 방탄꼭지 상자를 개봉한 모습

개봉하고 내용물을 꺼내보니 이렇게 두가지 크기의 니플밴드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유륜이 평균이거나 젖꼭지가 큰분

을 위한 30mm 짜리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살짝 작은 25mm 유륜이 작거나 젖꼭지가 작은분을 위한 제품이 있습니다.

 

저는 살짝 작기때문에 

이걸 개봉해봤는데요 표시된 부분대로만 힘을 주면 이렇게 잘 뜯어집니다. 내용물은 멀쩡한상태구요 ㅎㅎ

 

내용물

이렇게 비닐에 네개가 있습니다.

 

자세히 확대해서 보면

살같은 느낌의 스티커가 네개가 있습니다.

 

잘떨어질수있게끔

이렇게 좀 잘려있더라구요 물론 스티커는 잘려있지않는 디테일이 있습니다 ㅎㅎ

 

가격은 17,900원이고요 40매가 들어가 있어서 20일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건 착용전의 제 젖꼭지입니다. 

좀 혐오스러울수도있겠네요 ㅎㅎ 

 

착용하고나서의 제 가슴입니다.

티가 안나는것이 팍 느껴지네요 ㅎㅎ

기존 니플밴드에 비해 짓무름, 간지러움, 트러블 없고 떼어낼 때 아프지 않은 느낌이 있습니다 ㅎㅎ

 

 

 

 

개봉하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아래엔 니플밴드가 소개된 유튜브 영상을 올려놓을태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