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한포로 끝내는 액상 아르기닌 에너지붐 후기(feat.푸드올로지) 본문

리뷰/맛집

한포로 끝내는 액상 아르기닌 에너지붐 후기(feat.푸드올로지)

소선생 2022. 3. 31. 15:41
728x90

에너지붐, 아르기닌 추천, 액상 아르기닌, 아르기닌 복용법, 강철부대, L아르기닌, 아르지닌, 아르기닌, 헬스부스터, 운동전부스터, 다이어트부스터, 강철부대 시즌2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푸드올로지의 에너지 붐이라는 제품인데요!! 바로 이녀석이 아르기닌(아르지닌)이 가득들은 녀석이라고 합니다!!

 

 

바로 아래와 같은녀석입니다!!

 

푸드올로지 FOODOLOGY의 에너지붐

데일리 바이탈 케어라고 하면서 에너지 붐이라는 모습과 번개모양이 멋지네요 ㅎㅎ

 

해썹표시도 되어있구요 L-아르지닌 함량이 1포당 6090mg이면서 총 121,800mg라구 적혀있네요 ㅎㅎ

L-아르지닌이 28.0646%가 포함되어있나봅니다 ㅎㅎ

 

18ml x 20포 (360ml/ 910kcal) 총 용량은 이렇습니다 ㅎㅎ

 

제가 이걸 선택한 이유는!!!

 

강철부대2에서 대원들이 먹었던 제품이여서도 있구요 ㅎㅎㅎ


아르기닌 6,090mg가 함유되어있는게 장어의 32배가 넘는 아르기닌이 한포에 들어있는거라 선택했습니다 ㅎㅎ


흡수력이 좋은 액상타입이라 한 포만으로도 충분한 에너지원을 공급하기두 하구요!!


국산 원료를 사용하여 믿고먹을 수도 있습니다!! ㅎㅎ


체질에 구애 받지 않아 온가족이 함께 섭취가 가능하다고도 합니다 ㅎㅎ


활력 증진, 에너지 충전 등 운동 전 에너지 부스팅이 필요한 순간을 위해 선택했습니다!! ㅎㅎ

 

옆모습입니다.

각종 정보가 있습니다. 1일 1회 1포가 권장 섭취량이구요 ㅎㅎ 제조원과 유통판매원도 나와있고.. 제조번호랑 유통기한도 명확하게 표시되어있습니다.

 

원재료명이 써있습니다.

원재료명이 낯이 익은 것들이 많이 보이네요 

섭취시 주의사항을잘 읽어보기시 바랍니다.

 

영양정보도 한번 잘 읽어보세요!

 

아르기닌을 음식으로 섭취할 경우 체내에 흡수되는 양이 적어 고함량으로 선택하여 따로 보충해주어야한다고 합니다 ㅎㅎ

에너지붐에는 활력과 체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L아르기닌이 6,090mg로 함유되어있죠

 

타우린이 들어가 있어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고 10종 아미노산이 들어가 있어 아르기닌 흡수를 도와주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섭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옆모습은 다시 에너지 붐!

에너지가 붐! 할수있을지 매우 기대가 되는데요 ㅎㅎ

 

 

윗모습입니다.

푸드올로지 에너지 붐은 하루 한번 1포라는거

 

내용물을 열어보니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한포를 들어보니까 이런 모습입니다.

 

뒷모습은 이렇습니다.

 

제가 평소에 먹는 약들과 한컷!

잘어울리네요 ㅎㅎ 제 에너지를 책임지는 녀석들입니다.

 

 

 

제형이 궁금하실까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비린맛 없이 레몬맛으로 거부감 없이 쉽게 먹을 수 있는 하루 한 포 엑기스 충전이 가능하네요 ㅎㅎ

 

 

 

이런모습입니다! ㅎㅎ

 

코시국이니 어쩔수없이 홈짐을 이용해서 운동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싸이클 패달을 밟는 느낌이 아주 가뿐하네요! ㅎㅎ

 

 

 

 

강철부대 속 대원들이 에너지붐으로 체력을 관리하는 것을 보았고 바로 제품에 대해 알아봤네요 ㅎㅎ


먹어보니 강철부대 대원들이 에너지붐을 왜 선택한 줄 알겠네요!! 확실히 운동 전에 힘이 팍 납니다 ㅎㅎ


 

 

 

구매원하시는분들은 아래 링크 한번 놀러가보세요!!

 


https://rebrand.ly/umxfdxb

 

푸드올로지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고집하고 연구하는 푸드올로지 공식몰.

www.food-ology.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