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남자 다이어트 보조제 맨올로지컷 파란통 리뷰 본문

리뷰/식품

남자 다이어트 보조제 맨올로지컷 파란통 리뷰

소선생 2022. 6. 8. 23:36
728x90

맨올로지컷, 파란통 다이어트, 남자 다이어트 보조제, 체지방컷팅제, 택연, 체지방줄이는법, 남자 다이어트, 뱃살빼는법, 몸만들기, 바디프로필, 뱃살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더워지고 곧 여름이 성큼 눈앞에 다가왔는데요.. ㅎㅎ

 

코로나도 풀리고 다들 이제 바다나 워터파크를 가기전에 몸을 만들어야되잖아요? ㅎㅎㅎ 

 

근데 이제 저도 1020땐 몸이 좋았는데.. 30대가 되니 진짜 이제 좀 어렵더라구요.. 가면갈수록 뱃살은 튀어나오고.. 건강을 위협하는것 같기도 하고..

 

이제 몸을 멋지게 하는것보단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가 필수가 된 나이입니다 ㅠㅠ

 

그래서 요즘 과학도 발전됐는데, 다이어트 관련해서 분명 좋은 식품이 있을것 같아서!!! 찾아보는데요 ㅎㅎ

 

 

 

마침 강철부대에 소개된 아이템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파란색으로 아주 멋진녀석이었는데요! 시선을 끌더라구요

 

 

그래서 뭔지 알아봤습니다만!! ㅎㅎ

 

 

 

푸드올로지의 맨올로지 컷이라는 아이템이었습니다 ㅎㅎㅎ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다이어트케어 라고 써있습니다.

 

바로 이녀석인데요!!!

50,000개가 넘는 후기가 증명하는 빨간통 보조제를 만든 푸드올로지에서 남성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만든 파란통을 출시하여 믿고 선택하게 됐구요 ㅎㅎ

 

3중 기능성(체지방 DOWN + 지구력 UP + 간 건강 UP 한번에 관리 가능) 제품으로 건강 관리 및 운동하는 사람들이 섭취하면 더욱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도 하구요 ㅎㅎㅎ

 


식약처가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전성 검사, 인체적용시험등을 거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구요!! ㅎㅎ

 


신뢰와 체력의 아이콘 옥택연이 모델이라 더 신뢰가 가고 닮고 싶어져서 선택하게 됐씁니다 ㅎㅎ 

 

여름철 자기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부터 체력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이며 강철부대와 전설체전 등 운동을 꾸준히 하는 사람들도 챙겨 먹는 남자 다이어트 보조제라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ㅎㅎㅎ

 

 

 

옆모습입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열매 껍질 부위에 함유된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이 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하구요 ㅎㅎ.

 

밀크씨슬 종자에서 추출한 '실리마린'이 간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ㅎㅎ

 

쌀, 밀의 씨눈, 사탕수수 등에서 추출한 '옥타코사놀'은 신체의 중요한 에너지원 '글리코겐'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하구요 ㅎㅎ


가르시니아캄보지아 2,800mg / 밀크씨슬 130mg / 옥타코사놀 40mg 함유 (기능성 함량 100% 충족, 1일 최대섭취량 함유)

 

하루 3번, 1회 2알 섭취 > 운동전/후로 섭취하는 것도 추천한다구 해요 ㅎㅎㅎ


섭취 주의사항 필독해서 섭취해야겠구요 ㅎㅎ

건강기능식품이지만 개인의 체질에 따라 반응이 다를 수 있을거구용 ㅎㅎ


식약처 인증 , 인체적용시험 완료도 됐다고 합니다!!! ㅎㅎ

 

영어버전으로도 써있구요

 

제조원 판매원도  써있구

 

섭취량 섭취방법 주의사항이 싹 써있구

 

아래에는 유통기한도 있습니다. 넉넉하네요! ㅎㅎ

 

맨위는 이렇게 써있습니다.

 

한번 박스를 열어볼까요!!

파란색 이쁜 통이 보입니다.

 

 

다 벗겨놓으니 이렇게 생긴 통이 나왔습니다 ㅎㅎ

 

뒤에 이렇게 써있습니다.

 

밑에 유통기한이 써있습니다. 제조번호와 함께 ㅎㅎ

 

뚜껑을 여니 역시 막혀있는 프로텍션이 있스빈다 ㅎㅎ

 

열어보니 이렇게 생긴 제품 제형이 보입니다.

 

저는 이렇게 제 약들과 같이 모아놓고 먹고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두알씩 ㅎㅎㅎ 3번이요!

 

 

 

저는 이제 다이어트로 먹는거 줄이구 , 식단도 야채위주에 지방 별로 없는 식단을 먹구요 ㅎㅎ

 

식이섬유가 가득한 것을 먹을려구 하고.. 빵, 면 이런건 줄일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운동으론 싸이클을 많이 타고 있습니다 

 

평소엔 다이어트한다고 무기력한데, 이젠 무기력하지 않고 오히려 활력이 올라가는 기분이 딱 드는거 있죠 ㅎㅎ

 

 

체지방은 줄어들고 체력이 살아나니까 근육이 더 잘 붙는 느낌이에요 ㅎㅎ

 

여러분도 성공하세요!! ㅎㅎ

 

저는 아직 갈길이멀지만 추천해드립니다!!

 

 

사이트 첨부하니까 놀러가보세용!!

 

https://rebrand.ly/ygrw92x

 

푸드올로지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고집하고 연구하는 푸드올로지 공식몰.

www.food-ology.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