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향남애견카페, 향남애견유치원] 하이마이댕댕 리뷰 본문

리뷰/반려동물 관련

[향남애견카페, 향남애견유치원] 하이마이댕댕 리뷰

소선생 2022. 9. 20. 23:52
728x90

 

향남애견카페, 향남애견유치원, 향남애견호텔, 향남애견놀이방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도 많고.. 다들 키우시기도 하는데요!! ㅎㅎㅎ

 

향남 근처 사시는분들이라면 좋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하이마이댕댕이라는 애견카페가 있어요!! ㅎㅎㅎ 위치는 여기입니다!

 

 

 

 

가게 모습입니다!! ㅎㅎ

 

여친이 좋아해서 같이 오기로 했어용 ㅎㅎ 

 

보니까 애견카페, 미용, 호텔, 데이케어, 유치원까지 다양한 곳을 하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강아지 안전도 철저하게 뭔가 설치도 잘되어있어요

 

 

 

 

하이마이댕댕은 인스타도 있어요! ㅎㅎ 세스코가 관리하구요 ! 유치원 관련해서 이벤트도 있으니 확인하면되겠어요! ㅎㅎ

 

인스타 링크는 여깄씁니다.

 

https://www.instagram.com/hi_my_dangdang

 

신발은 이렇게 일회용 슬리퍼가 있구요! 깔끔하게 ㅎㅎ

 

카페도 있고 케이크도 있고 ~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꽤나 많은것들을 즐길수 있어요!

 

쇼콜라 치즈를 주문했네용 ㅎㅎ

 

그리고 댕댕이 관련 용품도 많습니다 ㅎㅎ

 

 

 

 

이용요금표가 있어요!! ㅎㅎ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되겠어요! 

 

직원들이 강아지 관련 자격증을 구비하고 있으며, 호텔링할때 24시간 상주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호텔과 관련된 시설로 보이는 집들 ㅎㅎ

 

 

각종 자격증들도 아주 많더라구요

 

 

에티켓도 지켜줘야되구요!! 각종 용품과 소품들도 있구요 ㅎㅎ

 

 

댕댕이들과 즐길수 있는 푹신한 바닥의자와 모서리 부분에 설치된 의자들과 테이블이 있습니다 ㅎㅎ

 

바닥에 신경을 많이 쓴 매장이라는 게 딱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저도 댕댕이들과 놀아줬구요 ㅎㅎㅎ

 

귀여운녀석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이름이 워낙 많았어서 기억은 잘 안나네요 하하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구요 ㅎㅎ 

 

카페라떼와 딸기 요거트와 케이크입니다.

 

 

요녀석이 우리집 복실이처럼 귀엽더라구요 ㅎㅎ 

 

멋진 멘트 네온사인도 있습니다.

 

 

댕댕이들과 아주 재밌게 잘 시간보내고 힐링하고 갑니다!! 추천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