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내돈내산, 마포구 망원동 카페 추천] 커피가게 동경 본문

리뷰/맛집

[내돈내산, 마포구 망원동 카페 추천] 커피가게 동경

소선생 2022. 12. 16. 20:44
728x90

커피가게 동경이라는 곳이 매우 핫플이라는 말이있었다.

 

망원동에도 있고 연희동에도 있다고 한다.

 

 

위치는 이곳이다.

 

주택들이 많은 곳에 한자리 하고있다.

 

주변에 카페가 참많은데, 다들 만석이여서 곤란했다.

 

 

여기는 지하1층에 있고 저 간판의 분필은 희끗해서 잘 보이지 않는다.. 비를 맞았나보다

 

 

대기 웨이팅이 평소에도 많은지 줄을 이렇게 스라는 쪽지도 있다.

 

문은 일반 철판문이여서 입간판이 없으면 여기가 카페입구인지 알수없는정도..

 

줄이 많아서 사진을 찍진 못했다

 

 

내부는 좁은 공간에 사람들이 다닥다닥 바글바글했다. 핫플다웠다.

 

조명은 어두웠다.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긴 어려웠다.

 

메뉴판을 보아하니 아인슈페너가 맛집이라고 해서 저거는 무조건 시키기로 했다.

 

여친이 또 아인슈페너 매니아인데 먹어보더니 뭔가 갸우뚱 하는 표정이었다.

 

맘에 별로 안드는듯했다.

 

나는 알못이라 걍 그렇구나 하고 마셨따 ㅎㅎ

 

 

 

아몬드 모카자바를 시켰던거같은데 사실 맛은잘 기억이 나질않는다. 나는 그냥 맛있게 먹었음..

 

 

사진을 여러장찍어서 사진이라도 잘 보시라고 많이 올립니다.

 

옆테이블과의 거리가 매우 가까워서 서로 하는얘기를 적나라하게 다 들을수 있다는단점이 있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