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중랑구 맛집,중화동 맛집] 삼곱식당 중화점 본문

리뷰/맛집

[중랑구 맛집,중화동 맛집] 삼곱식당 중화점

소선생 2018. 11. 7. 02:42
728x90

#중랑구 맛집, #중화동 맛집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오늘은 삼곱식당 중화점을 리뷰하려고합니다.


상호 : 삼곱식당 중화점

전화 : 02-2209-1849

주소 :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 8

운영시간 : 매일 12:00 - 02:00


식당 전경입니다.

뭔가 고기와 곱창과 전골과 냉면등의 요리를 메인으로 파는것같습니다 ㅎㅎ 

삼곱식당에 대한 엄청난 정보들입니다 ㅎㅎ 

메뉴입니다. 목살 삼겹살 곱창 이런것들이 가득있습니다. 목살과 곱창을 같이 한번에 즐길수있겠네요.


저는 특양모둠을 주문했어요 ㅎㅎ

후식과 추가메뉴 이런것들이 있습니다.

보통 좌석은 이런식으로 생겼습니다. 의자가 사물함이 되는의자에요 ㅎㅎ 

팁이 있습니다 ㅎㅎ 오히려 80%가 맛있다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삼곱식당의 꿀팁들입니다.

기본반찬인 장아찌

기본반찬인 상추절임

기본반찬인 동치미

특양모둠2인분이 세팅이됐습니다.

기본으로 된장찌개도 주시고요 ㅎㅎ 너무맛있어요

염통이 먼저익고 먼저먹어도된데요 ㅎㅎ

한입냠냠

그다음 이녀석은 대창인가 그렇습니다만 맛있습니다 ㅎㅎ 

특양과 곱창들

이렇게 먹어보기도합니다 ㅎㅎ

볶음밥을 만들어주시는 손놀림

김도 잔뜩 뿌려주시고 ㅎㅎ

한숟갈 듬뿍 떠서 먹습니다 ㅎㅎ 


동영상으로도 한번 살펴보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