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의정부시 민락동 술집 추천] 알콜하임 ALCOHOL HEIM 본문

리뷰/맛집

[의정부시 민락동 술집 추천] 알콜하임 ALCOHOL HEIM

소선생 2018. 11. 9. 01:33
728x90








회식하고 2차로 여길 갔네요 ㅎㅎ 



상호 : 알콜하임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89-47


여기가 원래 카라도스라는 카페자리였나봐요. 아직 지도에 알콜하임 가게가 안뜨네용 ㅎㅎ 


멕시코 요리 전문점입니다.



실내 내부 구조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이쁘게 해놨네요 

메뉴판입니당 ㅎㅎ 저희는 퀘사디아랑 쥐포를 시켰습니다.

각종컵들이에요 이쁜녀석들이많은듯

각종 술이구요 

기본안주 과자인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었습니다 ㅎㅎ 

쥐포가 나왔어요 ㅎㅎ 너무맛있는것

퀘사디아도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