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숙대파스타, 숙대입구역 맛집] 나폴리키친 본문

리뷰/맛집

[숙대파스타, 숙대입구역 맛집] 나폴리키친

소선생 2018. 12. 3. 23:43
728x90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오늘은 용산에 있는 숙대입구역 맛집인 나폴리키친을 방문했네요 ㅎㅎ



상호 : 나폴리키친

전화 : 02-716-3428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29

운영시간 : 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오후10시

사이트 : https://baemin.me/SJZU5ON87


여긴 네이버예약도 가능하구요. 배민으로 배달도 되용 ㅎㅎ


친구녀석과 함께 숙대입구역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던참에 발견했네요 

초록색의 아름다운 간판을 발견했습니다 ㅎㅎ 


뭔가 이탈리아같기도하고 나폴리같기도하네요 ㅎㅎ 

거리에 이렇게 간판두 있구요 굉장히 맛있어보입니다.


살짝 비좁은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갑니다.


들어오면 이렇게 카운터가있네요 ㅎㅎ 

좌석은 대략 이런식으로 생겼답니다. 다른쪽은 손님들이 많아서 못찍었어요!


테이블은 이렇게 배치가 고급스럽게 되어있어요 


메뉴판 살짝 달릴게요!

너무나도 많은 종류의 메뉴가 산더미에요! 이밖에 더 못올려드려서 죄송하고 직접 가서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ㅎㅎㅎ 

나폴리키친은 반반피자가 가능하다는거~ 

첫번째로 나온 가든샐러드에요 기본샐러드지만 정말 산뜻하고 맛있어요 ㅎㅎ 

올려친 치즈가 참 맛나겠죠?


음료수는 역시 웰치스가 답인것같구요 ㅎㅎ 

로제파스타입니당 ㅎㅎ 

아주 맛있게보이네요

피자도나왔어요 ㅎㅎ 반반으로 시켰어요


이쪽은 고기가 있는 피자구요 

이쪽은 매콤한 새우피자에용 ㅎㅎ 

맛있게 먹겠습니다! 

마지막엔 후식까지 완벽한 코스였네요! ㅎㅎ


꼭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