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홍대입구역 맛집, 돼지국밥 맛집, 홍대입구역 돼지국밥] 돈수백 홍대직영점 본문

리뷰/맛집

[홍대입구역 맛집, 돼지국밥 맛집, 홍대입구역 돼지국밥] 돈수백 홍대직영점

소선생 2018. 12. 4. 00:18
728x90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오늘은 돈수백 홍대직영점 돼지국밥집을 리뷰하려고합니다 ㅎㅎ


상호 : 돈수백 홍대직영점

전화 : 02-324-3131

주소 : 서울 마포구 홍익로6길 56

운영시간 : 평일 00:00 - 24:00연중무휴

24시간 안쉬고 운영하는데라 너무 좋아요 ㅋㅋㅋ 아무때나 갈수있으니까요


전 국밥 매니아라서.. 특히 요즘엔 돼지국밥이 최고로 맛있는것 같습니다.



가게 전경이에요. 본점답게 뭔가 쫙 광고가 깔려있네요. 

앞에 이렇게 전시도해놨어요. 외국인이 많은 곳답게 외국어로도 써있네요 ㅋㅋ 

가격표입니다. 국밥 한그릇에 칠천원이면.. 의정부보다 싸거나 비슷하네요 ㅎㅎ 


뒤엔 비싼메뉴라 패스 ㅎㅎ 

대충 공간은 이렇습니다. 그렇게 넓진 않은공간이에요. 이른아침인데도 꽉꽉 차있더라구요 

일반 돼지국밥을 여긴 돈탕반이라고 부르는데 맛있게 먹는법을 설명해주시네요 ㅋㅋ 그냥 스까먹으라는 소리입니다. 


기본반찬인데 진짜 혜자네요.. 소면에 맛있는 김치 깍두기에.. 부추도 잘 무쳐져있습니다.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다. ㅎㅎ 뽀얀 국물에 .. 많은 수육이네요. 


소면도 넣고 밥도 넣어서 한숟가락 뜹니다 어떤가요? ㅎㅎ 


정말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