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이태원 스테이크 맛집, 이태원 연말모임] 저스틴스테이크 이태원 본문

리뷰/맛집

[이태원 스테이크 맛집, 이태원 연말모임] 저스틴스테이크 이태원

소선생 2018. 12. 9. 13:37
728x90


이태원 스테이크 맛집, 이태원 연말모임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연말모임을 어디서 할까 고민이 많으시죠.


저도 생각하다가 이번에 갔던 이태원 스테이크 맛집인 저스틴스테이크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ㅎㅎ


위치는 여기에요.


이름 : 저스틴스테이크 이태원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6길 18

영업시간 : 매일 11:30~22:30

전화 : 02-790-8783



가성비 최고의 이태원 스테이크 맛집으로 너무너무 유명해서 친구들과 약속을 하면서 기대가 아주 가득했답니다.


입구부터  뭔가 성탄느낌이라고 해야되나요? ㅎㅎ 장식이 너무 멋졌어요

자체 숙성기술로 20일간 웻에이징 숙성한 한우1+암소, 프라임등급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오늘은 전 파스타를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메뉴가 나왔어요 어떤가요? ㅎㅎ 너무맛있겠죠? ㅎㅎ 


이렇게 한입 돌돌 말아서 먹으면 아주 꿀맛입니다.


스테이크에 와인한잔 하며 이태원 에서 분위기있는 연말모임 하기에 좋은 장소인건 틀림이없네요 ㅎㅎ


12월 한달간 3주년 기념으로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비밀같은 선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ㅎㅎ 한번 오셔보는것도 좋겠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