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별내 스크린야구, 퇴계원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구리돌다리구장 본문

리뷰/공연, 전시, 축제

[별내 스크린야구, 퇴계원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구리돌다리구장

소선생 2018. 9. 13. 00:18
728x90

#별내 스크린야구, #퇴계원 스크린야구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오늘은 제자 두명과 같이 근처의 스크린야구장에 갔습니다. ㅎㅎ 어디냐면요!



이렇게 네이버에 소개도 잘 해놓으신거보니 사장님이 되게 성의있으시고 열심이신거 같아요! 가격안내 다 되어있고 홈페이지, 전화번호 주소 다 있습니다. 이용시간도있구요! 안시성 예매이벤트까지 ㅋㅋ 


근데 전 멍청하게 뒷문으로 들어갔지뭐에요..

네이버지도가 알려주는길은 뒷문이었습니다..ㅎㅎㅎ 주차장을 통한문이죠

그래도 이렇게 만약차를끌고가시는분들은 주차장쪽으로 오실수있으세요

이문을열면

이런복도를만나고

화장실과 씨씨티비를 만나게됩니다. ㅎㅎ 그러면 사장님의 안내를 받고 겜을 이용할수있어요.

원래 정문은 이렇게 누가봐도 입구처럼 잘 되어있답니다.


올라오면 이렇게 큰입구가있구요 ㅎㅎ 맥주행사도 하네요

카운터모습이에요. 여러모로 야구의냄새가 잘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맘에들었어요.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헬멧, 장갑 꼭 필수에요!

안에는 보호를 위해 이렇게 철장과 방탄유리?같은거로 보호되어있어요 ㅎㅎ 안심하고 구경가능해요

직원분이 알아서 해주시구요 저희는 이름을 입력해요.

서가녀석은 삼성라이온즈

최가녀석은 한화이글스

저는 케이티위즈를 선택했습니다


경기도인이라면.. 유일한 경기도팀인 케이티를 응원해야되지않겠습니까? ㅎㅎ

안전에 대한 글도 꼭 읽어주시구요.

저희는 이렇게 풀세팅!

같이들어가는일은 절대없이 저희는 창살뒤에서 구경합니다 ㅎㅎ

다른 매장은 장갑이 목장갑인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진짜 고급장갑이라서 한번 더 놀랐습니다.



물론 제가 1등했네요 하하 압도해버렸습니다 ㅎㅎ

야알못들상대로 후후


겜이 끝나고는 사격이라던가 자동차게임, 농구게임을 추가로 즐길수가있어요!

세팅해주시고

그옆에 사격도있구요 ㅎㅎ




저에게 도전을 하는 무면허남

너무리얼해서 재밌었습니다. 특히 핸들링이 정말 실제차같았어요


무면허남끼리 대결

승자는 서가녀석이었습니다 ㅎㅎ

농구도 했어요! 오랜만에하니까 잘못하겠더라구요 ㅎㅎ



야구와 자동차게임, 농구게임에 대한 영상입니다! ㅎㅎ 영상으로 리얼하게 참고하시구요

강력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