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핸트로피 HANTROPY 가구제작 교육공방 소개 본문

리뷰/공연, 전시, 축제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핸트로피 HANTROPY 가구제작 교육공방 소개

소선생 2021. 6. 7. 07:43
728x90

친구녀석이.. 미대를 나왔습니다 ㅎㅎ 그러더니 가구제작 교육공방을 차렸더라구요 ㅎㅎ

 

말만듣고 방문은 처음해봤습니다. 아주 목좋은곳에 잘차려놨습니다.

 

위치는 여깁니다!! ㅎㅎ 다음지도에도 있네요! 원래 네이버만 신경쓰는 사람들이 많은데.. 

돈벌생각이 있는녀석입니다.

 

 

 

외관은 이렇습니다. 건물자체도 신식이고 모던하네요 노출콘크리트 기법으로 건축되서 그런가요 ㅎㅎ 잘 고른듯합니다! 

주차장도 있습니다.

 

좋아보이는 멘트를 넣어서 감성을 더하네요 ㅎㅎ

 

홍보하는 입간판이 있습니다. 지가 그렸을 생각하니.. 잘그렸네요 ㅎㅎ

아마 저 간판도 직접만들었을겁니다. ㅎㅎ 확인은 안해봤지만요

 

한자까지 이용해서 감성이 더 있는 팻말이 보입니다.

 

구석구석 사진을 찍어봤는데 진짜 확실히 미술 전공한녀석이라 그런지.. 인테리어 신경쓴 솜씨가 뛰어난것같습니다. 

저는 사실 이런거에 문외한이라 잘 모르고 신경도 안쓰는 미니멀리즘적인 사람입니다..

엄청 넓은 공간인데요 이렇게 테이블도 있고.. 아마 여기있는 나무 가구들은 자기가 다 만들었을태지요

 

구석구석마다 신경을 안쓴게 없는듯합니다. 

 

뭐 책도 가득합니다. 가구잡지가 대부분인데 눈에 띄는건 네셔널지오그래피가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이녀석 잡지좀 볼줄 아네요..
대학시절 미대녀를 만나면서 조소전공이나 가구조형디자인전공 작업실 구경한적은 있습니다만 .. 대학에 있는 작업실보다 훨씬 좋아보이네요 물론 엄청 오래전이라 그런것일수도있구요 ㅎㅎ

 

내부에 또 방이 있어서 들어가보니 또 엄청난 작업시설들이 있습니다. 저게다 얼마일까.. 물어보진않았습니다만 엄청비싸겠죠..

 

할땐 확실하게 하는놈이란걸 느꼈습니다.. ㅎㅎ 

저도 시간적, 금전적 여유가 있으면 특히 가구 DIY에 취미가 있다면 무조건 등록할것같습니다 ㅎㅎ 

 

뭐 평일반, 주말반, / 전문가반, 취미반 이렇게 구성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관심있으신분들은 얼마든지 연락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