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선생의 인생기록부

[사타구니, 쿨링감, 청결제] 네시픽 이너 클렌저 포 맨 리뷰 본문

리뷰/패션, 뷰티

[사타구니, 쿨링감, 청결제] 네시픽 이너 클렌저 포 맨 리뷰

소선생 2022. 5. 4. 11:53
728x90

사타구니, 쿨링감, 청결제, 상쾌한느낌, 남자친구선물


 

 

 

요즘 인싸남이 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있지만..

 

성생활적으로도 인싸가 되는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바로 내 중요부위를 전용클렌저로 관리해주는것이 

 

나도좋고 애인도 좋은 매너의 하나라고 보는데요!!!

 

그래서 고민하다 골라본 녀석이 바로 이녀석입니다!!

 

 

바로 내시픽의 이너클렌저 포맨이라는녀석입니다!!!

 

ㅎㅎ 포장도 굉장히 잘 되어있고 금방 도착했어요

 

아무도 쓰지 않았따는 겉에 씌여진 비닐도 참 좋네요

 

안티박테리알 테스트 컴틀릿이라고 되어있네요! ㅎㅎ 

 

아주 믿고 쓸수있겠구요

 

리프레싱과 쿨링이펙트까지!!

 

과연 얼마나 상쾌할지 기대가 됩니다.

 

 

비닐은 어떻게 뜯지 보다가 아 여기 역시 쉽게 뜯게끔 되어있는걸 발견! ㅎㅎ 일로 뜯어주시면되겠습니다.

 

 

짜잔 벗긴모습 깔끔하죠!

 

상남자의 블랙으로 이루어진게 맘에 듭니다 ㅎㅎ

 

 

뒷면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3가지 유해균에 대한 향균력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Y존을 청결하게 관리해주고 멘톨성분이 즉각적인 쿨링감을 부여해주고 묵직한 우디향이 우거진 나무 사이에 있는 기분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과연 ㅎㅎ 기대가 굉장히 되네요

 

사용방법은 적당량을 거품을 내고 클렌징하면되네용 ㅎㅎ

 

전성분도 잘 나와있고 주의사항도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제조일과 유통기한이 잘 나와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되겠어요!! ㅎㅎ

 

넉넉하네요! 3년이네용 ㅎㅎ

 

 

이용을 하기 위해선 고개를 돌려줘서 이렇게 목을 뺴줘야되는거아시죠? ㅎㅎ

 

 

한번 테스트를 하기위해 영상으로 제형등등을 살펴보도록하죠!!

 

 

이렇게 보시다 시피 하얗고 뭔가 투명하게 생긴녀석이 나오는데 끈적거림은 심하진 않네요 ㅎㅎ

 

 

이렇게 짜본 모습!

 

 

거품을 내보았습니다 매우 거품이 잘 나네요!!

 

냄새는 우디한 느낌.. 익숙한 느낌이 납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사용을 해보았더니 진짜로 멘톨성분으로 인해서 화~~ 한 느낌이 쫙 나네요 ㅎㅎ

 

남자분들은 이런 남성청결제 없으시면 하나 장만하시는게 상대에게도 깔끔한 인상을 줄것입니다 ㅎㅎㅎ 

 

 

한번 구경해보세요!

https://bit.ly/3xsR6Tc

 

네시픽 이너 클렌저 포 맨

COUPANG

www.coupang.com

 

 

Comments